일상♡/맛있는 이야기

[마왕족발] 당면이 올라간 마왕 족발 배달 후기🍖

뉴뉴♡ 2022. 10. 1. 23: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오늘은 족발 배달 리뷰예요.
남편이 요즘 핫한 족발이라고 해서
주문해보았는데
이미 예전부터 유명한 곳이었나봐요.
저는 이번에 처음 먹어보았네요.😆


가게 이름에 맞게
귀여운 마왕 캐릭터가 들어가있어요.^^

마왕통구이 (대)사이즈 4.1


야채봉지 귀엽네요.😁


‼️포장 뜯기 전 꼭 뒤집기‼️

포장 뜯기 전에 통째로
뒤집었다 먹어야 해요.
저는 뒤집기만 했는데
뒤집어서 양념이 잘 섞이게
흔들어주어도 좋을 것 같아요.


당면을 좋아해서 보자마자
극호였습니다.
약간 찜닭같은 느낌도 나구요.


반찬은 무난한 편이었습니다.
아래쪽 장아찌가 맛있었어요.


당면때문에 족발이 적게 들은거 아닌가 했는데
당면을 들춰보니 족발도 꽉 차있고 푸짐했어요.
먹다보니 당면이 부족해
다음에는 당면을 추가해서 먹고싶더라구요.


이렇게 양념 소스에 한 번
버무려진 족발이었습니다.
소스때문에 좀 달아요.
그리고 족발 껍데기 부분이
쫀득한게 아니라 부드러웠어요.
아무래도 개성이 있다보니
호불호가 나뉠것같은 족발이었습니다.
저희 집은 나뉘었네요.🤣

월요일까지 쭉 쉬는 긴 주말인데
즐거운 연휴 되시길 바랄께요.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