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 8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 ( 나이스 타이밍!👏👏 )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저도 오늘 드디어 애드센스 핀번호를 입력했습니다! 이사오기 전 핀번호 발송메일을 받았는데 다행히 이삿날 우편함에 도착했더라구요.😆 컴퓨터를 아직 연결하지 않아서 핸드폰으로 했는데 간단하네요. 아래에 보여드릴께요. ^^ - 애드센스 로그인 후 왼쪽 위 줄 세 개 모양 눌러주세요. - 지급 -> 본인확인 눌러주세요. - 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핀번호를 입력하시면 주소 확인 완료됨이라고 뜨네요. 이제 수익 입금되는 날까지 또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ㅎㅎ 날씨가 많이 덥네요. 저희 집은 아직 에어컨이 안와서 선풍기 앞에서 버티고 있답니다. 😭 무더위에 건강 유의하시고 저는 다음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케아 기흥점] 개미지옥에서 살아남기 😅🐜🐜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저번주 무사히 이사를 마치고 대충 큰 짐들만 정리를 마쳤어요. 막내 식탁의자가 당장 필요해서 이케아에 다녀왔습니다. 식탁의자만 사려고 했지만.. 음.. 이 시계 너무 귀여웠어요. 품절이더라구요. 남자의 로망 게임 컨셉 룸도 있었습니다. 남자아이들 방 이렇게 꾸며주면 방에서 안나올것 같아요. ㅎㅎ 빨래바구니도 사야하는데 맘에 쏙 드는걸 찾기가 힘드네요. 이케아에서는 보악셀이나 요낙셀이 깔끔했어요. 아직 막내 방은 없는데 이렇게 보니 빨리 꾸며주고 싶더라구요.🥰 나오는길에 핫도그 하나씩 먹고왔네요. 핫도그+탄산음료 1,500 원 대박아닌가요? 😲 사실 이번이 이케아 두번째라 뭐 먹어본건 처음인데 가성비가 아주 좋더라구요.👍 꼭 필요한 것부터 사자고 했는데 보다보면 왜 다 필요한 ..

이사 준비 : 비스포크 냉장고 장 맞춤_ 인피니트라인 4도어+4도어🙆‍♀️💯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저번 글 이후로 엄청 오랜만에 들어왔어요. 😭 주말에는 이것저것 살림살이 보러다니고 어제는 새로 산 냉장고에 맞춰 냉장고 장을 맞췄답니다. 원래 설치되어있던 수납장과 냉장고 자리입니다. 일반 800리터정도 냉장고를 넣으면 냉장고만 앞으로 약간 튀어나와요. 그래서 요즘은 살짝 용량은 작지만 튀어나오지 않는 키친핏으로 많이 하는 것 같더라구요. 대신 부족한 용량은 김치냉장고로 채우고 냉장고장을 같이 맞춰줘야 예뻐요. 😊 저희는 전체 철거는 아니고 기존 장을 최대한 활용해서 리폼해주셨습니다. 전체 철거후 재설치하는 경우에는 가격도 더 올라가더라구요. 벽지와 바닥 빈 공간은 비슷한 색깔로 채워주시구요. 냉장고 들어가면 안보이는 곳이라 크게 신경쓸 필요는 없었어요. 냉장고 들어간 모습입..

이사 준비로 정신없는 한 주(feat. 동탄 롯데백화점)💵💰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이번 달 이사일정으로 주말부터 너무 바빴네요.ㅠㅠ 주말에 가전제품보러 백화점 다녀왔는데 사진도 몇 장 못찍었지만 대충 분위기만 느껴주세요.😂 혹시 혼수,이사,입주 준비중이시라면 8월에 동탄 롯데백화점 삼성 프리미엄스토어에서 1주년 행사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금은 미리 만나는 1주년 행사중인데 아무래도 다음달이 진짜 1주년이라 혜택이 더 좋을 수 있다네요. 급하지 않으면 7월,8월 비교해보고 사도 된다고 했어요. 🙂 당 충전도 빼놓을 수 없지요.스벅 생크림 카스테라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네요? 속 안에 크림 좀 찍어보고 싶었는데 사진 참 못찍었네요 .😅 이사하고 집 정리되면 이것저것 후기들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방문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투썸플레이스 방문] 커피 쿠폰으로 잠시 휴식🥤🍦🥐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막내가 잠시 어린이집을 쉬고 있어 심심해하길래 나와봤더니 정말 너무 덥더라구요. 😱 결국 시원한 곳 찾아다니다 얼마 전 출석체크로 받은 쿠폰도 쓸겸 투썸으로 들어갔어요. ^^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코코넛 카야 크루아상(3,900원), 소프트아이스크림(3,500원) 이렇게 미리 투썸어플에서 투썸오더로 주문하고 갔습니다. 코코넛카야크루아상인데요. 안에 카야잼이 꽤 많이 들어있어요. 카야잼때문에 약간 호불호가 나뉠것같아요. 투썸에 소프트아이스크림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아이들 먹기 딱 좋았습니다. 외출하면 자주 들리게 될 것 같네요.😊 이웃님들 무더위속 건강 유의하시고 오늘도 덥지만 즐겁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방문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 풀무원 식물성 유니짜장면🥢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오늘은 마켓컬리에서 구매했던 풀무원 식물성 유니짜장면 소개해드릴까 해요. 요즘 환경이나 건강을 생각해 채식하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는데 그런 분들이 드시면 좋을 식물성 짜장면 입니다. 컬리에서 할인하길래 구매했어요. 😆 조리법 1. 끓는 물800ml에 면을 넣고 4분간 삶은 후 물기를 빼고 그릇에 담습니다. *끓는 동안 면이 붙지 않도록 저어줍니다. 2.끓는 물에 짜장소스를 봉지째 넣고 3분간 데웁니다. * 전자레인지 이용 시 봉지를 직접 전자레인지에 넣지 마세요. * 소스를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부어 랩을 씌워 2분 정도 데운 후 사용하셔도 됩니다. * 전자레인지 조리 후 그릇이 뜨거우니 오븐용 장갑이나 마른 헝겊을 사용하여 그릇을 옮겨주세요. 3. 준비하신 면에 짜장소스를 부..

[마켓컬리 추천템] 밀클레버 미니붕어빵(슈크림/우유)😋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오늘은 마켓컬리 상품 한 가지 소개해드리려 해요. 아이들 요청으로 재구매한 밀클레버 미니 붕어빵입니다.🙂 조리방법 • 에어프라이어 조리시 180도 예열 후 5분간 조리 후 섭취 • 전자레인지 조리시 30초~1분 조리 후 섭취 한 봉지에 17개 정도 들어있었어요. 저희 집은 에어프라이어가 없어 오븐에서 180도 10분 돌렸습니다. 예열없이 처음에 바로 넣었어요. 겉바속촉 붕어빵으로 잘 나왔습니다. 😁 슈크림 알차게 들어있네요.^^ 한 봉지로 모자라서 우유맛도 돌렸습니다. 😂 우유크림이 부드럽고 고소해요. 아이들은 슈크림이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우유크림이 더 좋네요. ㅎㅎ 아이들 간식거리로 간편하니 컬리 장보실때 한 번 담아보시길 추천합니다. 날씨가 무척 덥던데 모두들 더위 조심하..

[T멤버십 기프티콘] 7월 특별기획전(카페베네/커피빈/더벤티/백미당 등)🎶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7월이 되니 티멤버십에서 새로 기프티콘 행사가 시작되었어요. 할인율이 큰 브랜드도 있으니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 티멤버십 앱 메인화면에서 오른쪽 위에 있는 줄 세 개 눌러주세요. ✔️ 기프티콘 눌러주세요. ✔️ 위에 특별기획전 배너 누르면 바로 넘어갑니다. ✔️보이는 가격에서 할인이 들어가는데요. 카페베네 할인율이 50~60%로 제일 큽니다. 카페베네 초당옥수수빙수 결제화면으로 넘어가니 13,900원에서 51%할인되어 6,811원이네요. 카페베네 가까우신 분들은 구매해두시면 좋겠어요. 오늘은 햇빛이 쨍쨍하네요.😊 이웃님들 행복한 금요일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저는 다음 글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