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 12

[동탄 돼지갈비 맛집] 아이랑 가기 좋은 고기집 '갈비꽃'🍖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며칠 전 막내랑 밖에서 점심먹을 일이 생겼는데 고기가 먹고싶다 하셔서 점심부터 갈비를 먹었네요. 저녁때 사람도 많아보이고 궁금했었는데 점심 오픈시간에 들어가서 편하게 잘 먹고 왔어요.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16:00 031-373-9192 주차 :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1시간 30분 무료) 저희가 시킨 메뉴는 꽃돼지 양념구이 3인분 + 소고기 된장찌개 입니다. 어른2,아이1 먹기 딱 좋았어요.^^ 샐러드바가 따로 있어서 원하는 반찬은 계속 가져와서 먹을 수 있어요. 수정과가 엄청 달고 진해요. 다 먹고 달달한게 땡기신다면 추천합니다. 많이 달아요.😆 아이를 보고 스티커도 갖다주시네요. 종이컵에 붙이면서 잠시라도 시간을 떼울 수 있었습..

[조셉앤스테이시✂️] 럭키플리츠 니트백 S 스몰 울트라바이올렛_휘뚜루마뚜루 데일리백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평소 쓰던 가방 사이즈가 애매해서 작은 가방을 찾다가 또 플리츠백을 사게 되었어요.(원래 쓰던것도 플리츠백) 유행이 지난것 같기도 하고 원래 쓰던거랑 다른걸 사려고 했는데 그냥 편하게 들기에는 이만한게 없네요.😁 많이 보셨을 저금통 종이함에 담겨옵니다. ^^ 라벨이 리뉴얼중이라고 합니다. 가위 모양 받고싶었는데 아쉬워요.ㅎㅎ 조셉앤스테이시 니트백은 생분해 폴리에스테르와 버려진 페트병을 활용한 재생 폴리에스테르를 사용해 만든다고 합니다. 이제는 같은 제품이라도 조금 더 친환경적인 제품에 손이 가게 되더라구요. 색상이 다양해서 결정하기 어려워하는 저는 하루종일 고민했어요. 원래 바질색상에 꽂혀서 무조건 바질!! 골랐었는데 제가 사려고 하니 왜 다 품절인건가요.. 니트백 S 정가는 ..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홍콩음식 전문점 호우섬 🥟🥡🧋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호우섬' 후기를 올려볼까합니다. 백화점가면 항상 앞에 웨이팅이 있길래 맛집인가보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남편이랑 다녀와봤어요.😁 위치 : 롯데백화점 동탄점 B1층 0507-1331-3568 메뉴를 고른 후 입구에서 선결제하는 시스템이더라구요. 밀크티는 계산하고 계산대 옆 냉장고에서 바로 가져가라고 하셔서 먼저 들고왔어요. 따로 잔에 나오는줄 알았는데 그냥 캔이라 살짝 당황했네요.😁 밀크티는 당일 현장에서 제조한 음료라고 합니다. 많이 달지않고 맛있었어요. 오픈주방에서 열심히 조리하시는 모습이 보여 한장 찍어봤습니다. 아이들 데리고 온 가족들도 많이 보였어요. 맑은 우육탕면_소고기와 도가니를 넣어 진하게 끓인 홍콩식 곰탕 국수 고수는 미리 체크하면 따로 받을수..

동탄 롯데백화점 세서미 스트리트 런앤플레이_원어민 영어 키즈카페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지난 주말 롯데백화점 동탄점에만 있다는 세서미스트리트 키즈카페에 다녀왔어요. 일반 키즈카페와는 조금 다르게 운영되는 곳인데요. 아이도 저도 만족스러웠던 곳이라 (가격 빼고😂) 소개해 드리려합니다. 세서미스트리트 런앤플레이 위치 : 롯데백화점 동탄점 지하 2층 1회 이용권 : 43,000원 (2시간) 입구 모습입니다. 여기는 부모님 없이 아이 혼자 들어가서 선생님들과 체험하고 놀이하는 시스템이예요. 5가지 클래스중에 원하는 클래스를 선택해서 예약하고 들어가야합니다. 클래스는 아트 / 사이언스 / 쿡 / 뮤직 , 댄스 / 메시 입니다. 매주 수업내용이 달라지는데 카카오톡친구를 통해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옆에 있는 대기실 공간에서 사진도 찍고 캐릭터들 보면서 적응 시간을 조..

[영화 리뷰] 한산 : 용의 출현_알고있지만 그래도 감동적인🇰🇷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아이들 방학 끝나기전에 뭐할까 고민하다 영화를 보고왔네요. 아이들은 토르를 보고 싶어했는데 근처에 상영하는 곳이 없어 한산을 보고왔습니다.^^ 한산 : 용의 출현 개봉 : 2022.07.27 등급 : 12세 관람가 장르 : 액션, 드라마 1592년 4월, 조선은 임진왜란 발발 후 단 15일 만에 왜군에 한양을 빼앗기며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다. 조선을 단숨에 점령한 왜군은 명나라로 향하는 야망을 꿈꾸며 대규모 병역을 부산포로 집결시킨다. 한편, 이순신 장군은 연이은 전쟁의 패배와 선조마저 의주로 파천하며 수세에 몰린 상황에서도 조선을 구하기 위해 전술을 고민하며 출전을 준비한다. 하지만 앞선 전투에서 손상을 입은 거북선의 출정이 어려워지고, 거북선의 도면마저 왜군의 첩보에 의해..

[8월 셋째주 T데이] 수요일 티데이 할인 및 응모😁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오늘은 수요일 t데이네요. 응모이벤트가 몇 개 있어 설레는 맘으로 응모해보았습니다. 제일 먼저 보이는 뮤지컬 킹키부츠랑 죠스떡볶이 기프티콘 응모입니다. 킹키부츠는 50명 추첨이고 9월3일 토요일 오후 2시와 7시 공연중에 선택해서 응모할 수 있습니다. 당첨될 것처럼 신중하게 선택해서 응모해봤어요. 죠스떡볶이는 1,000명 추첨이고 죠스떡볶이 10,000원권을 준다고합니다. 만월회 티 5종선물세트 500명 추첨도 있구요. 그 외 버거킹, 교촌치킨, 카페온화, 폴바셋이 이벤트중입니다. 오늘 응모한것중에 한 개라도 당첨됐음 좋겠네요.😆 날씨가 가을로 넘어가는 중인가봐요. 아침에는 선선하게 느껴지더라구요. ^^ 오늘도 방문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리며 이만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동탄 롯데백화점_플라잉스콘 포장후기🍪🛍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광복절까지 이어진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백화점에서 볼때마다 제 눈길을 사로잡았던 스콘을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 스콘을 좋아해서 더이상 참을수가 없었어요.😆 찾아보니 플라잉스콘이 원래 해운대맛집이었나봐요. 지금은 백화점,아울렛등에 많이 입점되어 있네요. 6개 세트를 살까 하다가 신중하게 3개만 골라보았습니다. 사전정보 없이 단순히 비주얼에 끌린건데 생활의 달인에도 나온 스콘 명인이 하시는 곳이었네요. 보통은 하나의 스콘반죽에 여러가지 재료를 바꿔가며 첨가해 변화를 주는데 여기는 스콘반죽도 재료마다 각각 달리 하신다고 합니다. 가게 앞에서 나는 버터 향과 스콘들의 비주얼이 걸음을 멈추게 하더라구요. 😍 제가 사온건 쿠앤크 스콘 (4.2) / 앙버터 스콘 (4.6) / 버터 스..

오랜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_폭풍장보기🛒🛍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주말 장보러 오랜만에 트레이더스에 다녀왔어요. 신세계 상품권이 좀 생겨서 신나게 트레이더스로 출발했습니다. 버드와이저 740ml 큰 캔 6개가11,960원이더라구요. 저렴한 것 같아 사왔네요.^^ 호가든 500ml 8캔 + 대형전용잔 2개에 15,480원인데 잔이 진짜 대형이예요. 너무 커서 깜짝 놀랐네요. 삼겹살도 가격이 괜찮아보였는데 냉동삼겹살이랑 목살이 새로 나왔길래 냉동으로 사왔어요. 보통 냉동은 수입산이 많던데 도드람한돈이어서 좋았습니다. 웨버 그릴 보면서 마당있는 집 살고싶다 잠깐 생각해보구요.😆 두마리 치킨 17,980원이었는데 품절이었어요. 하림 무항생제 닭고기10호로 만든다는데 정말 저렴하네요. 트레이더스 양장피 드셔보신분 계신가요? 추천상품으로 많이 올라오길래..

[풀무원 식물성 단백질] 고기대신 풀무원 두부텐더😋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풀무원몰에서 구매한 '풀무원 두부텐더' 소개해드릴까합니다. 고기가 조금 섞여있는줄 알았는데 정말 1도 없는 두부 100% 제품이었어요.😄 • 에어프라이어 사용시 - 에어프라이어 180도 예열 후 8~10분 가열 • 프라이팬 사용시 - 중불에 앞뒤로 2~3분씩 굽기 단면이 보이시나요? 이게 '결두부'인가봐요. 얼핏 보면 그냥 닭고기처럼 보입니다.^^ 이렇게 보면 치킨텐더랑 똑같은데 말이죠. 먹어보니 두부 맛이 살짝 느껴집니다. 두부 맛을 가리려고 그런건지 간이 세고 매콤해요. 튀김옷도 바삭바삭하구요. 저희 첫째는 먹자마자 두부라는걸 알았구요. 둘째는 얘기 안하면 몰랐을거같다네요. 😆 나트륨 함량이 높은게 아쉽지만 고기 안드시는 분들 가끔 드시기 좋을것같아요. 간단한..

[편스토랑] 이유리의 더블새우 뚱드위치( GS2️⃣5️⃣ 에서 ) 🦐🦐

안녕하세요?뉴뉴♡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운좋게 먹어본 편스토랑 제품 올려보려합니다.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이유리의 더블새우 뚱드위치'구요. 나랑드사이다를 증정해주네요.^^ 항상 갈때마다 없었는데 딱 한 개 남은거 발견하고 바로 집어왔어요. 😄 샌드위치인데 빵이 구워져있네요. 두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먼저 먹어본건 계란 + 야채 + 새우패티 조합입니다. 제 입맛에는 좀 짰어요. 새우패티와 속재료 양은 생각보다 괜찮았구요. 두번째 조합은 토마토,오이 + 새우패티 + 칠리소스입니다. 개인적으로 두번째 조합이 더 맛있었어요. 오이도 아삭아삭 씹히고 칠리소스가 새우패티와 잘 맞더라구요. 편의점 샌드위치 오랜만에 먹었는데 생각보다 속도 알차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GS25 가시게되면 한 번 먹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