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 9

[수제버거 추천] 쉐이크쉑 버거 동탄점🍔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예전부터 먹어보고싶던 쉐이크쉑 버거를 이제야 먹어봤습니다. 여태 쉑쉑 버거인줄 알았는데 "쉐이크쉑 버거" 네요.😆 위치 : 롯데백화점 동탄점 지상 1층 영업시간 : 매일 10:30-22:00 (딜리버리 - 21:45까지) 주차 : 롯데백화점 지하주차장 이용 롯데백화점 동탄점 1층에 위치해 있는데 외부에서 보이는 위치라 찾기 편하네요. 롯데백화점 동탄점 영수증 지참시 소다( L) 증정 이벤트중이었어요. 막걸리 쉐이크 궁금했는데 처음 왔으니 기본 메뉴들로 시켰습니다. 한 쪽 벽에 크게 메뉴판이 있었는데 메뉴 설명이 자세히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저도 지금 자세히 봤는데 항생제와 호르몬제를 사용하지 않은 고기로 만든 패티였네요. 토종 효모로 만든 번이구요. 가격대는 요즘 수제버거집들..

[용인 맛집] 고기리막국수_들기름막국수/물막국수/비빔막국수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며칠 전 용인에서 웨이팅 길기로 유명한 고기리 막국수에 다녀왔어요. 평일이라 평소보다 웨이팅 시간이 짧을듯 해서 몇 년만에 재방문했습니다.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6:00 -17:00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저희는 지금 장소로 이전하기 전에 가봤었는데 전보다 깔끔해지고 고기리 막국수랑 잘 어울리는 분위기로 꾸며져 있네요. 주차하시면 바로 안쪽 입구로 가서 웨이팅 등록부터 해야합니다. 11시쯤 도착했는데 대기번호 30번 받았어요. 앞에 16팀 대기였고 30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회전율은 빠른 편이예요. 대기 공간에서 지나가는 차들 보며 시간을 보냈어요. 공사하는 곳들이 많아 공사장 차들도 많이 지나다니더라구요. 들기름 막국수를 일단 시..

[내돈내산]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명함케이스)_트래버틴 색상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오늘은 엄청 오랜만에 구입한 (카드)지갑 후기입니다. 집에서 다른 브랜드 지갑으로 열심히 고르고 갔는데 생각지도 않았던 보테가베네타에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어색하게 언박싱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십년전인가 샀던 지갑이 있는데 요즘은 삼성페이를 사용하니 잘 안들고 다니게 되더라구요. 집에서 굴러다니던 동전지갑을 카드지갑으로 쓰고 있었는데 이사오면서 남편찬스로 카드지갑 바꿨네요. 상자 안에 영수증이랑 깔끔하게 담아주셨네요.^^ 제품명 : 명함 케이스 사이즈 : 12.2 X 7.5 X 2.5 소재 : 램스킨 (안감-카프스킨) 색상 : 트래버틴 원래 사려던 지갑은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보테가에서 구경이나 해볼까 하다가 구매까지 하게 되었어요. 램스킨은 막 쓰기 좋은 가죽은 아니라해서..

[돈까스 맛집] 돈카츠 전문점 경양카츠 _ 동탄 영천점🍽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동탄2 11자상가 공영주차장 근처에 예쁜 돈까스집이 있어 찜해놨었는데 얼마전 평일에 다녀와봤어요. 가게가 너무 예쁘고 점심에 웨이팅도 있길래 개인이 운영하시는 맛집인가 했는데 프랜차이즈 음식점이더라구요! 메뉴는 만원 중반 정도의 가격대였고 특이하게 족발카츠라는게 있었어요. 족발카츠는 제일 비싼 20,800인데 주말한정메뉴라고 합니다. 밖에서 봐도 예뻤는데 내부까지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가게였어요. 카페라고 해도 어울릴 것 같은 분위기였습니다. 메뉴 플레이팅도 모자라는것 없이 마음에 들었어요. 플레이팅은 돈까스와 함께 김치말이 국수/샐러드/ 김가루 올린 밥/김치,단무지/소금,와사비,새우젓 /돈까스소스,레몬,매운 소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돈까스집에서 흔히 나오는 장국이나 우동..

[동탄 호수공원 라크몽] 메리그라운드_정성식 장어덮밥 / 로다닭 치킨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오늘은 추석 전날 다녀왔던 라크몽 후기입니다. 지하에 재미있는 공간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어요.^^ 라크몽 지하에 있는 메리그라운드입니다. 주차장에서 올라오자마자 예쁜 포토스팟을 만날 수 있네요. 라크몽 지하에 위치한 메리그라운드는 푸드코트와 같은 시스템인데요. 기존의 푸드코트를 캠핑 컨셉으로 꾸며놓았어요. 그래서인지 아이들 데리고 오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중간에 물이 흐르고 있는데 진짜 물고기도 살고있어요. 관리가 잘 되고 있는지 물도 깨끗하고 물비린내도 없더라구요. 물가 옆 평상자리가 명당자리 같았습니다.😄 아이들 눈길 사로잡는 오락기들이 있어요. 잔돈 챙겨가시는게 좋을거예요.😆 회전목마 자리도 좋아보였는데 다 비어있더라구요. 추석 전날이라 그런지 많이 붐비지 않았어요. 캠..

아쿠아리움카페 디아쿠아 (D.AQUA)_ 동탄 롯데백화점 수족관 카페🐠🦈🐢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다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셨나요? 오늘까지 재량휴업일인 학교도 있던데 다행히 저희 아이들 학교는 오늘부터 출석이라 아이들 다 보내고 밀린 청소에 빨래 몇 판 돌리니 시간이 훌쩍 지나가네요. 오늘 포스팅은 연휴에 다녀온 수족관 카페 포스팅인데요. 당분간은 연휴에 다녀왔던 곳들 포스팅이 이어질 것 같습니다.😁 디.아쿠아 위치 : 동탄 롯데백화점 지하 1층 1인 1메뉴 주문 후 입장 (메뉴 가격에 관람비 포함, 24개월 미만 무료) 1인 1메뉴 주문이고 관람료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물고기사료가 포함된 세트메뉴를 대부분 주문하시는 것 같아요. 평일 오후 6시 이후에는 사료 증정 메뉴 주문 시 사료 2배 제공 이벤트 중이네요. 저희는 사료 포함된 2인 세트에 커피 한잔 추가해서 ..

[마켓컬리 추천 밀키트] 김구원선생 국산두부가 들어간 된장찌개👍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마켓컬리에서 밀키트 하나 소개해드릴께요. 이름이 길어요. 😆 입니다.^^ 김구원 선생 시리즈 순두부찌개는 몇 번 먹어봤었는데 된장찌개는 처음 시켜봤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두부, 야채, 된장소스, 육수용 다시팩이 들어있습니다. 야채는 파, 팽이버섯, 무,애호박 다시팩에는 다시마, 멸치, 새우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야채도 신선하고 다시팩 내용물이 생각보다 알차서 놀랐네요. 만드는 방법은 육수 우려내고 재료 다 넣어 끓이기입니다.^^ 건더기도 많고 두부를 비롯한 재료들이 신선해서 좋았어요. 국산 두부라는것도 마음에 들구요. 맛은 깔끔한 된장찌개 맛인데 양파랑 소고기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간편..

[동탄 대형 카페] 야외 정원이 예쁜 카페인중리 포장 후기🥐🥤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오늘은 동탄 대형카페인 '카페인중리'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갈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사진도 잘 못찍었었는데 남편찬스로 집에서 편하게 먹었어요. 요즘은 포장 봉투도 이쁘네요.😍 대형 카페 가보면 가격에 비해 빵이나 커피 맛이 별로인 경우가 가끔 있잖아요. 그럴 때는그냥 자리값이라고 생각하고 먹기도 했는데 여기는 제가 갔던 대형 카페들 중에 제일 괜찮은 것 같아요. 방문했을때 찍은 사진도 보여드릴께요. 스콘, 마들렌, 휘낭시에, 크로아상, 파이, 마늘빵, 조각케이크등이 있었고 식사 메뉴도 있었어요. 2층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2층에 연결된 테라스가 있는데 노키즈존이라서 나가보진 못했네요. 1층 야외 자리와 2층 테라스, 3층 옥상 우드캐빈(예약제)이 아주 매력적인 곳 인데 노키즈존이..

[집콕놀이] 쿠키하우스 키트_과자집 만들기 🍪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오늘은 마트에서 갑자기 눈에 띄어 구매했던 쿠키하우스 만들기 키트 보여드릴께요.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게 생겼죠?^^ 만드는 법은 간단한 편입니다. 안에 들어있는 재료로 꾸미고 집을 세우면 되는데요. 아이싱을 충분히 주물러서 부드럽게 만드는게 중요합니다. ☝️ 상자 안에 깔끔하게 개별포장된 재료들이 들어있습니다. 아이싱을 충분히 주물러주세요. 얼초만들기 할 때랑 비슷하네요. 포장을 뜯을때는 몰랐는데 살짝 금이 가있었는지 벽 한 개가 부서졌어요. 보수공사하느라 너무 힘들었네요.😭 5살이 혼자 하기에는 너무 어렵고 엄마가 거의 도와줘야 했습니다. 제가 아이싱을 뿌리면 아이가 재료를 얹어보았어요. 지붕 올리는것도 해봤습니다. 지붕올리면 부서질까봐 조마조마했는데 다행히 과자집이 완성되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