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주부생활

[SKT×코빗]비트코인 경품이벤트:T멤버십 출석체크하고 룰렛돌리세요‼️

뉴뉴♡ 2022. 4. 1. 16:53
728x90
반응형
SKT×코빗
비트코인 경품 이벤트!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어쩌다보니 계속 이벤트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4월 1일이라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하려고 들어갔더니
비트코인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T멤버십 어플 들어가셔서 오른쪽 위에 있는 세 줄 모양 눌러주세요!


그리고 출석체크를 하면 룰렛 응모 기회 한 번이 생깁니다.


0.1 BTC 부터 5천원 BTC쿠폰까지 경품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0.1BTC이면 5백만원 중후반대정도 되겠네요.
저는 t포인트 5 p받았습니다.😅


오늘부터 4월 30일까지 출석체크 하시면 하루에 한 번
룰렛에 참여하실 수 있으니 잊지 말고 참여해 보세요.
경품에 당첨되면 혜택 쿠폰함에 쿠폰 형태로 들어오게 되고 다음달 1일부터 순서대로 연락 후 경품을 보내준다고 합니다. 만약 비트코인이 당첨된다면 코빗에 가입하신 후 코빗에서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0.1비트코인을 바라며 이번 달은 열심히 T멤버십 어플에 출석해야겠습니다.😆

내일은 신나는 토요일이네요.
금요일 잘 마무리하며 주말 계획을 알차게 세워봐야겠어요. 이웃님들도 편안한 금요일 저녁시간 되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