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주부생활

[시럽X이디야]믹스치노 출시기념 100%당첨 이벤트🥤

뉴뉴♡ 2022. 4. 20. 08:0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여름이 다가오니 이디야에서 플랫치노 신메뉴가 나왔네요. 달고나 믹스치노는 이디야 커피믹스와 바삭한 달고나를 조합, 모카칩 믹스치노는 이디야 커피믹스에 달콤한 초코칩과 자바칩을 조합했다고 합니다. 커피믹스 모양이 꽂혀있는건 진짜 초코픽이라고 하네요.

믹스치노 출시 기념으로 시럽 어플에서 이벤트 진행중이라 알려드리려 합니다. 100% 당첨이니 꼭 참여해 보셨음 좋겠네요. 우선 이디야 멤버스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시럽 어플에 이디야 멤버스 카드를 등록시키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예요.

이벤트 기간 : 4월 19일-5월 2일

경품
- 달고나 믹스치노 메뉴 교환권
- 모카칩 믹스치노 메뉴 교환권
- 1,500원 할인쿠폰
- 1,000원 할인쿠폰
- 500원 할인쿠폰
- OK캐쉬백 5P

유의사항
- 이디야 브랜드 카드를 발급한 고객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 1인 1회만 참여 가능합니다.
- 발급받은 쿠폰은 5월 16일까지 이디야 멤버스 어플에 쿠폰 등록 후 사용 가능합니다.
- 쿠폰 유효기간은 등록일 포함 2주(14일)입니다.
- 프로모션으로 발행하는 쿠폰은 환불/유효기간 연장이 불가합니다.
- OK캐쉬백 포인트는 실시간 적립되며 OK캐쉬백 회원이 아닌 고객은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시럽 어플에 들어가셔서 아래쪽 할인적립을 눌러주세요.


중간쯤 초달달 꿀이벤트 맨 위에 보이실거예요.


이벤트 참여하기 누르시면 카드받기가 나옵니다. 카드받기 눌러서 휴대폰 인증 후 이디야 멤버십 카드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창으로 넘어갑니다. 거기서 6개의 카드 중 1개 선택하시면 바로 경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1,000원 쿠폰 당첨이네요. 1인 1회라니 아쉽습니다. 😂 그래도 2주 안에 이디야에서 커피 한 잔 마셔야겠습니다. 이웃님들은 메뉴교환권 당첨되셨음 좋겠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좋은 일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