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3.3 삼쩜삼] 환급신청으로 꽁돈기분내기⁉️💸

뉴뉴♡ 2022. 5. 20. 19: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혹시 3.3 이라는 어플 알고계신가요? 돌려받지 못한 세금을 찾아주고 이용료를 내면 환급까지 도와주는 어플인데요. 남편이 조회해보라고 해서 해봤더니 환급금이 있었어요! 신청하고 잊고있었는데 환급금이 들어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환급금이 15만원정도인데 이용료가 3만원입니다. 환급금에 따라 비용은 달라지는 것 같아요. 만약 환급 불가시 이용료는 환불된답니다. 환급금 조회만 하고 직접 세무서등에 환급신청 할 수도 있는데 저는 그냥 결제했습니다.🙂

작년에 다닌 직장에서 연말정산을 안하고 나왔는데 그때 낸 세금인 것 같아요. 제가 더 낸 세금 돌려받는건데 괜히 꽁돈생긴 기분이네요.
41일 이내 입금 예정이라니 여유있게 기다리고있어야겠습니다.☺️


5월 28일까지 천만 달성 이벤트중이라고 하니 이웃님들도 이번 기회에 삼쩜삼 어플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신나는 불금 저녁 보내시길 바라며 인사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