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주부생활

이사 준비로 정신없는 한 주(feat. 동탄 롯데백화점)💵💰

뉴뉴♡ 2022. 7. 12. 11: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이번 달 이사일정으로
주말부터 너무 바빴네요.ㅠㅠ 주말에 가전제품보러 백화점 다녀왔는데 사진도 몇 장 못찍었지만 대충 분위기만 느껴주세요.😂


혹시 혼수,이사,입주 준비중이시라면 8월에 동탄 롯데백화점 삼성 프리미엄스토어에서 1주년 행사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금은 미리 만나는 1주년 행사중인데 아무래도 다음달이 진짜 1주년이라 혜택이 더 좋을 수 있다네요. 급하지 않으면 7월,8월 비교해보고 사도 된다고 했어요. 🙂


당 충전도 빼놓을 수 없지요.스벅  생크림 카스테라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네요? 속 안에 크림 좀 찍어보고 싶었는데 사진 참 못찍었네요 .😅

이사하고 집 정리되면 이것저것 후기들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방문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