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주부생활

이사 준비 : 비스포크 냉장고 장 맞춤_ 인피니트라인 4도어+4도어🙆‍♀️💯

뉴뉴♡ 2022. 7. 19. 22: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저번 글 이후로 엄청 오랜만에 들어왔어요. 😭 주말에는 이것저것 살림살이 보러다니고 어제는 새로 산 냉장고에 맞춰 냉장고 장을 맞췄답니다.


원래 설치되어있던 수납장과 냉장고 자리입니다. 일반 800리터정도 냉장고를 넣으면 냉장고만 앞으로 약간 튀어나와요. 그래서 요즘은 살짝 용량은 작지만 튀어나오지 않는 키친핏으로 많이 하는 것 같더라구요. 대신 부족한 용량은 김치냉장고로 채우고 냉장고장을 같이 맞춰줘야 예뻐요. 😊


저희는 전체 철거는 아니고 기존 장을 최대한 활용해서 리폼해주셨습니다. 전체 철거후 재설치하는 경우에는 가격도 더 올라가더라구요.


벽지와 바닥 빈 공간은 비슷한 색깔로 채워주시구요. 냉장고 들어가면 안보이는 곳이라 크게 신경쓸 필요는 없었어요.


냉장고 들어간 모습입니다. 사이즈 찰떡이지요?
바닥 수평때문에 냉장고 기사님이 조금 고생하셨는데 이쁘게 잘 해주셨어요.


냉장고 특이한 질감이 사진으로 잘 안잡히네요. 돌판 만지는 느낌이예요. ㅎㅎ 원래 사려던 냉장고는 아닌데 경차사러 갔다가 외제차 사는것처럼 저도 그렇게 넘어갔습니다. 😂


이제 이틀 후에 진짜 이사네요. 이사가면 다시 1일 1포스팅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이웃님들도 더 자주 방문할께요. 🤗 오늘도 긴 글 읽어주시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