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주부생활

[내돈내산] 매직캔 히포 크롬 27L ( 20L 쓰레기봉투 호환 )🚮💯

뉴뉴♡ 2022. 8. 4. 18: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드디어 집에 에어컨이 설치되었어요. ㅠㅠ 거의 2주동안 에어컨없이 살아보니 에어컨의 소중함을 진심으로 알게되었답니다. 최애 가전이 되었네요. 😂


이번에 이사오면서 20리터 쓰레기봉투에 맞는 쓰레기통을 찾다가 매직캔 쓰레기통을 구매했는데요. 마음에 들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매직캔 히포 크롬 27리터 화이트색상입니다. 히포 크롬은 그냥 히포와 달리 위에 반짝이는 실버 테두리 포인트가 있어요. 가격이 조금 더 높지만 히포 크롬이 더 이뻐보여서 선택했습니다.


색상은 재규어 / 화이트 / 그레이 세 가지구요. 용량은 21L / 27L 두 가지입니다. 20L쓰레기봉투에 맞는건 27L예요.


속뚜껑까지 이중으로 달려있고 봉투에서 은은한 향기가 나서 냄새차단에 도움을 줍니다. 발로 눌러서 여는 방식인데 뚜껑이 쾅 닫히지 않고 부드럽게 닫히는게 좋더라구요.


속뚜껑이 더러워질 경우 분리해서 세척도 가능합니다. 쓰레기봉투 교환방법 보여드릴께요.


옆쪽에 있는 버튼을 살짝 내리면 앞면이 열립니다.


다 찬 쓰레기봉투를 앞으로 빼서 문에 달린 고리모양 커터에 걸고 잘라주세요.


자른 부분은 묶어주시면 됩니다.


봉투교환할때는 봉투 걸려있는 윗부분을 앞으로 빼주세요. 20리터 봉투가 잘 들어가는지 넣어봤습니다.


쓰레기봉투가 딱 맞네요. 원래 들어있던 봉투 다쓰면 쓰레기봉투 끼워서 써야겠습니다. 기저귀 휴지통으로 유명하다고 알고있던 매직캔인데 아이들 다 크고 이제야 써보네요. 😊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긴 하지만 그만한 값어치를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 내돈내산 후기를 여기서 마치며 저는 다음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