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주부생활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 ( 나이스 타이밍!👏👏 )

뉴뉴♡ 2022. 7. 28. 20: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저도 오늘 드디어 애드센스 핀번호를 입력했습니다! 이사오기 전 핀번호 발송메일을 받았는데 다행히 이삿날 우편함에 도착했더라구요.😆

21일이 이사인데 10일에 핀번호발송ㅡㅡ;
남편이 발견한 핀번호봉투!!


컴퓨터를 아직 연결하지 않아서 핸드폰으로 했는데 간단하네요. 아래에 보여드릴께요. ^^

작고 소중한 잔고 ^^;


- 애드센스 로그인 후 왼쪽 위 줄 세 개 모양 눌러주세요.


- 지급 -> 본인확인 눌러주세요.



- 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핀번호를 입력하시면 주소 확인 완료됨이라고 뜨네요.  이제 수익 입금되는 날까지 또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ㅎㅎ

날씨가 많이 덥네요. 저희 집은 아직 에어컨이 안와서 선풍기 앞에서 버티고 있답니다. 😭 무더위에 건강 유의하시고 저는 다음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