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있는 이야기

동탄 롯데백화점_플라잉스콘 포장후기🍪🛍

뉴뉴♡ 2022. 8. 16. 00: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광복절까지 이어진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백화점에서 볼때마다 제 눈길을 사로잡았던 스콘을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 스콘을 좋아해서 더이상 참을수가 없었어요.😆


찾아보니 플라잉스콘이 원래 해운대맛집이었나봐요. 지금은 백화점,아울렛등에 많이 입점되어 있네요.


6개 세트를 살까 하다가 신중하게 3개만 골라보았습니다.


사전정보 없이 단순히 비주얼에 끌린건데 생활의 달인에도 나온 스콘 명인이 하시는 곳이었네요. 보통은 하나의 스콘반죽에 여러가지 재료를 바꿔가며 첨가해 변화를 주는데 여기는 스콘반죽도 재료마다 각각 달리 하신다고 합니다.


가게 앞에서 나는 버터 향과 스콘들의 비주얼이 걸음을 멈추게 하더라구요. 😍


제가 사온건 쿠앤크 스콘 (4.2) / 앙버터 스콘 (4.6) / 버터 스콘 (4.2) 입니다. 앙버터가 약간 작지만 스콘 사이즈가 큼직한 편이에요.


제가 워낙 앙버터를 좋아해서 그런지 저는 앙버터스콘이 제일 맛있었어요. 빵 부분이 다른 스콘보다 부드러운 편이고 팥과 버터가 과하지 않게 잘 어울렸습니다.


버터 스콘은 조금 실망했는데요. 제일 기본 스콘이라서 기대했는데 그냥 보통이었어요.


쿠앤크스콘은 아이들 먹으라고 사온건데 먹다가 남기네요. 앙버터 빼고 나머지는 우리집 스타일이 아니었던걸로.. 다음에는 다른 맛으로 골라서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