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있는 이야기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홍콩음식 전문점 호우섬 🥟🥡🧋

뉴뉴♡ 2022. 8. 25. 13: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호우섬' 후기를 올려볼까합니다. 백화점가면 항상 앞에 웨이팅이 있길래 맛집인가보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남편이랑 다녀와봤어요.😁

위치 : 롯데백화점 동탄점 B1층
0507-1331-3568


메뉴를 고른 후 입구에서 선결제하는 시스템이더라구요.
밀크티는 계산하고 계산대 옆 냉장고에서
바로 가져가라고 하셔서 먼저 들고왔어요.
따로 잔에 나오는줄 알았는데 그냥 캔이라
살짝 당황했네요.😁


밀크티당일 현장에서 제조한 음료라고 합니다.
많이 달지않고 맛있었어요.


오픈주방에서 열심히 조리하시는
모습이 보여 한장 찍어봤습니다.
아이들 데리고 온 가족들도 많이 보였어요.


맑은 우육탕면_소고기와 도가니를 넣어 진하게 끓인 홍콩식 곰탕 국수

고수는 미리 체크하면 따로 받을수 있구요. 남편 말로는 딱 생각했던 그 맛이라고 하네요? 국물만 먹어봤는데 약간 짭짤하고 이국적인 맛의 고기 국수였어요.


마늘칩 꿔바육_두툼한 고기 두께가 일품! 믿고 먹는 호우섬 대표 요리

메뉴 설명처럼 두툼한 고기가 알차게 꽉 차있었어요. 자르니까 양도 꽤 많고 저에게는 마늘칩이 과하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소스는 달달하고 꾸덕해요.


새우&돼지고기완자_ 새우와 돼지고기 완자를 올린 홍콩식 솥밥

저는 뽀짜이판(홍콩식 솥밥)을 골랐어요. 위에 올라간 재료들도 풍성하고 큼직하게 올라가 있어 식감이 좋았습니다. 바닥에 누릉지가 생기는데 가만히 두면 탈 수 있으니 한 번 섞어준 후에 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요건 제 입맛에 조금 싱거워서 간장 쪼금 넣어 먹었어요.

다음에는 라구짜장 도삭면이랑 딤섬, 홍차맥주 먹어보고싶어요. 처음 가시는 분들은 뽀짜이판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방문해주신 분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