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주부생활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 [코스트코 트리 + 이케아 볼 콜라보] 🎄✨️

뉴뉴♡ 2022. 11. 23. 14: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벌써 11월 마지막 주라니 실감이 안나는데요.
저희 집은 이번 주에 크리스마스 트리 꺼냈어요.
그런데 요즘 날씨가 크게 춥지도 않고 그래서인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확 느껴지지는 않네요.ㅎㅎ
아무래도 12월이 되어야겠죠?

 

190cm트리구요. 3단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옆으로 펼치면서 합쳐주었어요.

 

안 쪽이랑 바깥쪽 재질이 달라요.
안 쪽에 있는 잎이 잘 빠질까 걱정했는데
바닥에 떨어진걸 보니 많지 않았어요.


이케아에서 플라스틱으로 된 볼을 샀어요.
유리로 된 볼이 더 깔끔하고 예쁘긴한데
떨어트리면 바사삭 깨지더라구요.
막내가 끼우면서 몇 번 떨어트리는걸 보니
유리볼 안산게 다행이라 생각들더라구요.

전구는 인터넷에서
지네전구 200구짜리 7개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밤에 조명 반짝거리는거 보고있으니
멍때리기 좋네요. 😆
트리 아랫부분이 좀 허전한데
더 건드리기 귀찮아서
내년을 기약해봅니다. ㅎㅎ

오늘도 방문해주신분들 모두 감사드리며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