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주부생활

[세라젬 웰카페 동탄호수공원점] 세라젬 V6 체험‼️

뉴뉴♡ 2022. 11. 7. 12: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주말마다 막내 데리고 공원에 자주 가는데

세라젬 카페에 항상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요새 목이 뻐근하기도 하고 궁금해서

체험해보고 왔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좋은 자리가 남아있어 얼른 앉았네요.
뷰가 좋아서 커피만 마시러 와도 좋겠더라구요.

 


매장 왼편에 세라젬 안마의자랑
리클라이너 소파가 전시되어 있구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V6체험실이 있었어요.
V6체험은 들어가자마자 체험받을 사람
각각의 핸드폰번호로 대기
를 걸어야합니다.

 


30분정도 대기해야해서 커피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커피는 체험 전, 후 아무때나 주문해도 된다고해요.
대기가 길면 커피마시면서 기다려도 되고
아니면 체험 후에 마셔도 된다고 합니다,

 


주문하시기 전에 '세라젬 웰라이프'앱 깔고
회원가입하시면 음료 50 % 쿠폰 두 장을 줍니다.
두 장 한꺼번에 사용도 가능해서
남편이랑 50% 할인 받아서 먹었어요.

 


커피 맛도 생각보다 좋았어요.
호수뷰에 이정도 맛과 가격이라니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출처;세라젬호수공원점

안쪽에 들어가면 이렇게 각각 공간이 분리되서
체험할 수 있게 되어있구요.
두 명이 같이 가서 받으면 딱 좋은 것 같아요.

V6 해본 느낌은 생각보다 강도가 세서 놀랐어요.
목이랑 어깨는 시원한데 허리 아래쪽은 좀 아프더라구요.
남편은 등이 너무 아팠다네요.
그래도 하고 나니 꽤 시원하구요.
다음에는 앉아서 하는 안마의자 체험해보러 가려구요.

혹시 세라젬 웰카페 방문하실 분들은
음료쿠폰 잊지말고 꼭 사용하세요!
커피 한 잔 값으로 시원한 안마였습니다.
이웃님들께도 추천할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