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아이들 이야기

[동탄 롯데백화점] 레고스토어 방문🎁

뉴뉴♡ 2023. 2. 23. 15: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기나긴 가정보육중 큰 도움이 되어주었던
레고스토어 방문 후기를 올려볼까합니다.
항상 주말에만 갔었는데 평일 오전에 가니
매장도 한가하고 너무 좋았어요.ㅎㅎ
 

 
엄청 큰 매장은 아니지만 아이들 체험하는 곳도 있고 
백화점 내에 있기 딱 좋은 규모인 것 같아요.
앞에 보이는 기둥에 있는 폭포수 그림도
다 레고조각으로 꾸며진거랍니다.^^
 

 
레고프렌즈 이벤트중인가봐요.
자연스럽게 사진찍으러 들어가네요. ㅎㅎ
 

 
입구에 에펠탑모형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오두막으로 바뀌어있었어요.
 

 
레고 듀플로와 일반 레고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
각각 마련되어 있습니다.
막내 필수코스예요.
 
 

 
피규어 만들기도 있는데
3가지 피규어를 만들 수 있고
가격은 15,900원입니다.
아래에는 인상적인 것들만 마구 찍어봤어요.
스크롤주의!
 

 
레고시티 신상이 나왔네요.😂
 

 
닌자고 시리즈도 오래가네요.
로봇으로 진화했나봐요.
 

 
봄맞이 꽃들도 보이구요.
 

 
해리포터 시리즈가 한 쪽 벽을 채우고 있네요.
 

 
마리오 시리즈도 따로 있어요.
 

 
마리오 옆쪽으로 남자분들이 특히 좋아하실만한
슈퍼카도 몇 대 보이구요. (남편 눈감아..)
 

 
아바타 시리즈도 몇가지 보이네요.
 

 
요다인줄 알았더니 만달로리안에 나오는 그로구였어요.
시즌3가 3월 예정이던데 3월에 더글로리도 봐야하고
볼게 많아서 나 지금 너무 신나 연진아~😆
 

 
아이들데리고 편하게 체험할 수 있어서 
백화점 갈때마다 꼭 들리게 되는 곳이예요.
어른들도 레고 구경하다보면 시간이 후딱 지나가구요.
아이들과 함께하는 백화점코스로 살포시 추천해봅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신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저는 다음 글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