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아이들 이야기

[6세 한글교재 추천] 기적의 한글학습✏️

뉴뉴♡ 2023. 1. 19. 11: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뉴뉴♡입니다.
5세 한글교재로 한글용사 아이야 추천글
올렸었는데 두 달만에 다했어요.😆
이번에는 한글 교재중에 가장 유명한
'기적의 한글학습'을 구매했습니다.

 

 

1,2권은 기본 글자, 3권은 받침, 4권은 복잡한 모음,
5권은 쌍자음과 한글쓰는 순서로 되어있네요.

 

 

자음모음표가 들어있어서 바로 붙여주었어요.
아는 글자도 찾아보고 하루에도 몇 번씩
앞에 가서 읽어보려 하네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맨 앞에 스티커가 들어있구요.
무조건 다 쓰는건 아니라서 스티커도 붙여가며
부담없이 하기 좋았어요.

 

 

1,2 권은 받침이 없는 글자들을 배웁니다.
통글자 방식이 아닌 자음 + 모음 조합으로
알려주고 있구요.
마지막에 받아쓰기가 있어요.

 

 

 

3권에서는 1,2권에서 배웠던 글자 아래에
받침을 조합해서 배우네요.

반응형

 

4권은 복잡한 모음을 배우는데
ㅐ,ㅔ,ㅒ,ㅖ, ㅚ 등이 나와요.
여기서 조금 어려울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쌍자음인데 발음이 재미있는지
읽어주기만해도 뒤로 넘어가네요.
똥! 뿡! 빵! 이런 글자들이요.^^

 

 

받아쓰기를 할 수 있을지 걱정했는데
떨린다고 하면서 곧잘 하네요.
올해는 천천히 한글 떼기를 목표로 세우고
막내랑 매일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
한글 교재의 스테디셀러 '기적의 한글학습'
추천드리며 저는 다음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