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교육정보

어린이집 보육료 지원기준_코로나 감염 우려로 결석😷

뉴뉴♡ 2022. 3. 22. 15:03
728x90
반응형




이웃님들 안녕하세요?뉴뉴♡입니다.
어제 밤에 막내 어린이집에서
또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한 친구가 오전 활동 후 몸이 안좋아
하원하고 코로나 검사를 해봤는데
확진이 되었다네요 .
이번 달 초에도 10일 정도 쉬었었는데
이번 주도 쭉 쉬기로 했습니다. 😭

어린이집은 국가에서 보육료를
100% 지원받는대요.
채워야 하는 출석일수가 있는 걸로
알고 있어서 원장님께 여쭤보니
코로나로 인한 결석은 괜찮다고
나중에 서류에 사인만
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보육료 결제하는 아이사랑 어플에
자세히 나와있어 아래에 올려봅니다.


어린이집에 코로나 확진자 발생 후 감염 우려로 계속 결석하게 될 경우 보육료 지원은 어떻게 될까?


제가 제일 궁금했던 부분인데
코로나 감염 우려로 결석할 경우
기간 제한이 없다고 합니다.
출석인정요청서만 제출하시면 됩니다.
비대면 제출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원래 보육료는 출석일수가 11일 이상 되어야
100% 지원받을 수 있답니다.
지금은 코로나라는 특수한 상황으로
출석인정특례가 적용되고있으니
어린이집 학부모님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다시  가정 보육템을 좀 알아봐야겠네요.😂
모든 부모님들 오늘도 힘내시고
코로나가 사라지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