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있는 이야기

[T데이]도미노 피자 50%할인 이벤트 (우주패스는60%!!)🍕

뉴뉴♡ 2022. 3. 23. 16:05
728x90
반응형

T DAY
도미노피자 이벤트


SKT 이용하시는 이웃님들은
T데이 다들 알고계시겠지요?
매월 첫째 주와 매주 수요일에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오늘은 도미노피자네요.🍕

도미노피자 어플 들어가시면
이벤트 팝업이 바로 뜹니다.

T멤버십 고객 누구나 50% 할인
우주패스 가입 고객 60% 할인
• 3.23일 하루 /기간 내 1회
• 25,000원 이상 40,000원 이하
주문시 이용 가능


포장 주문으로 꼭!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할인 선택에 아예
안뜨더라구요.


포장 주문으로 장바구니에 담은 후
통신사 및 카드사 제휴 프로모션 선택으로
들어가셔서 맨 위에 SKT T-Day 혜택
눌러줍니다.

그리고 아래 쪽으로 내리면
매직 바코드 입력란이 있습니다.
T멤버십 어플에서 매직 바코드 번호
확인 후 입력해주시면 돼요.😄


저희 애들은 토핑 많은걸 별로 안 좋아해서
베이컨 체다치즈나 페퍼로니 피자만 먹네요.😂
라지사이즈 피자에 도우는
치즈 들어간 도우로 바꿨는데
할인 받으니 가격이 엄청 저렴해집니다.
(저는 우주패스라 60%할인입니다.^^)

피자 가격도 많이 올라
시켜먹기 부담스러워서
가끔 이렇게 이벤트할 때나
먹게 되네요.😮‍💨


베이컨 체다치즈 피자


피자 한 판을 아이들 오후 간식으로
클리어 했습니다.😅
혹시 저녁메뉴 고민이신분들께
도미노 피자 추천해봅니다.🙂

날씨가 풀린다고 하더니
오늘은 쌀쌀한 바람이 부네요.
모두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랄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