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있는 이야기

투썸플레이스 신메뉴+케이크🍰 테이크아웃‼️

뉴뉴♡ 2022. 3. 26. 19:28
728x90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데일리 오트 코코넛 라떼




오늘 오후에는 첫째와 막내데리고
동거인 검사하러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저까지 세 명 모두
신속 항원검사 결과 음성이 나왔어요. 휴😮‍💨
큰 아이는 월요일에 음성확인서 가지고
등교하게 되구요.
막내는 그냥 다음주까지 쭉
쉬기로 했네요.
오는 길에 달달한 디저트
테이크아웃 해왔어요 .


봄신상 케이크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막내가 고른 아이스박스랑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한 조각씩
포장했습니다.

출처:투썸플레이스

원래 스트로베리 라떼 먹어보고 싶었는데
계산대 옆에 코코넛라떼 사진보구
충동적으로 결제했네요.


코코넛 칩이 위에 올라가 있어요.
코코넛 불호이신분들은
안 좋아하실 것 같아요.😂
오트 밀크가 들어가서 고소하고
많이 달지 않아요.
다만 먹다보면 코코넛칩이
아래로 가라앉아서 빨대로 건져먹었습니다.^^;


직접 들겠다고 해서
조심조심 걸어야 한다고 얘기해줬는데
막내가 들고 오면서
좀 흔들렸나봅니다.
딸기가 바닥에 우르르~😂

달달한 당충전했으니
열심히 주말 육아에 임해야겠네요.
요즘 주말마다 왜이리 우중충할까요?
날씨는 흐리지만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랄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