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있는 이야기

[내돈내산 후기] 풀무원 식물성 유니짜장면🥢

뉴뉴♡ 2022. 7. 5. 10: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오늘은 마켓컬리에서 구매했던 풀무원 식물성 유니짜장면 소개해드릴까 해요. 요즘 환경이나 건강을 생각해 채식하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는데 그런 분들이 드시면 좋을 식물성 짜장면 입니다.

컬리에서 할인하길래 구매했어요. 😆

조리법

1. 끓는 물800ml에 면을 넣고 4분간 삶은 후 물기를 빼고 그릇에 담습니다.
*끓는 동안 면이 붙지 않도록 저어줍니다.

2.끓는 물에 짜장소스를 봉지째 넣고 3분간 데웁니다.
* 전자레인지 이용 시 봉지를 직접 전자레인지에 넣지 마세요.
* 소스를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부어 랩을 씌워 2분 정도 데운 후 사용하셔도 됩니다.
* 전자레인지 조리 후 그릇이 뜨거우니 오븐용 장갑이나 마른 헝겊을 사용하여 그릇을 옮겨주세요.

3. 준비하신 면에 짜장소스를 부어 비벼 드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면삶기-소스데우기-비벼 먹기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저는 면삶으면서 소스는 전자레인지에 데웠어요.


달달해서 나트륨이 좀 적은가 했는데 그래도 짜장면이라 나트륨이랑 칼로리는 좀 높은 편이네요.


1인분씩 개별 포장되어있어 나눠먹기 좋아요.


면은 잘 저으면서 삶아주시고 넘치지않는지 봐주세요. 😊


소스양도 넉넉하고 씹히는 건더기가 꽤 많았어요. 먹을 때는 채식 짜장면인줄 모르고 먹어서 그런지 고기인줄 알았네요. 아이들도 평소 먹던대로 잘  먹었습니다.  꼭 채식을 하는 분이 아니시더라도 한번 드셔보셨음 좋겠어요. 풀무원 식물성 유니짜장면 추천해드리며 저는 다음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