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있는 이야기

[동탄 대형 카페] 야외 정원이 예쁜 카페인중리 포장 후기🥐🥤

뉴뉴♡ 2022. 9. 5. 14: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오늘은 동탄 대형카페인 '카페인중리'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갈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사진도 잘 못찍었었는데
남편찬스로 집에서 편하게 먹었어요.
요즘은 포장 봉투도 이쁘네요.😍

크로아상/소금빵/솔티드캬라멜스콘/마들렌
단짠단짠 솔티드 캬라멜 스콘

대형 카페 가보면 가격에 비해
빵이나 커피 맛이 별로인 경우가 가끔 있잖아요.
그럴 때는그냥 자리값이라고 생각하고 먹기도 했는데
여기는 제가 갔던 대형 카페들 중에
제일 괜찮은 것 같아요.

방문했을때 찍은 사진도 보여드릴께요.

스콘, 마들렌, 휘낭시에, 크로아상,
파이, 마늘빵, 조각케이크등이 있었고
식사 메뉴도 있었어요.

2층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2층에 연결된 테라스가 있는데
노키즈존이라서 나가보진 못했네요.

카페인중리


1층 야외 자리와 2층 테라스,
3층 옥상 우드캐빈(예약제)이 아주 매력적인 곳
인데 노키즈존이라서 두 번 갈때마다 구경만 했네요.
하지만 실내도 널찍해서
아이 데리고 가기 나쁘지 않아요.
아이 데리고 오신 분들 많기도 했구요.

카페인중리

옆에 숲이 있어 사계절 언제든지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주말에는 혼잡합니다.^^;)
가까우시다면 꼭 한 번쯤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