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주부생활

[내돈내산]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명함케이스)_트래버틴 색상

뉴뉴♡ 2022. 9. 21. 23: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오늘은 엄청 오랜만에 구입한
(카드)지갑 후기입니다.
집에서 다른 브랜드 지갑으로
열심히 고르고 갔는데 생각지도 않았던
보테가베네타에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어색하게 언박싱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십년전인가 샀던 지갑이 있는데
요즘은 삼성페이를 사용하니
잘 안들고 다니게 되더라구요.
집에서 굴러다니던 동전지갑을
카드지갑으로 쓰고 있었는데
이사오면서 남편찬스로 카드지갑 바꿨네요.

상자 안에 영수증이랑 깔끔하게 담아주셨네요.^^


제품명 : 명함 케이스
사이즈 : 12.2 X 7.5 X 2.5
소재 : 램스킨 (안감-카프스킨)
색상 : 트래버틴

원래 사려던 지갑은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보테가에서 구경이나 해볼까 하다가
구매까지 하게 되었어요.
램스킨은 막 쓰기 좋은 가죽은 아니라해서
아예 후보에도 없던건데
이쁘니까 그냥 사게 되네요.😆

반응형


저는 카드가 겉으로 드러나지 않고
지퍼가 없는걸 찾고 있었어요.
반지갑보다 작은 사이즈로 찾았는데
요게 딱이었어요.


수납공간은 넉넉한 편입니다.

초코봉봉지갑 안녕>ㅇ<

원래 가지고 다니던거 다 넣었는데
공간이 충분하네요.


색감은 이 사진이랑 비슷한거 같아요.
연한 카키색인데 흰색 한방울 섞인 느낌이예요.
칙칙한 카키색이 아니라서 이쁘네요.


한 손에 딱 잡히는 사이즈라서
가지고다니기 좋고 맘에 쏙 드네요.😊
그럼 이만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