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주부생활

[이케아 기흥점] 벌써 크리스마스 준비중🌲☃️

뉴뉴♡ 2022. 10. 17. 16:0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갑자기 날씨가 확 추워졌어요.
가을이 점점 짧아지는 느낌이었는데
올해도 역시 그렇네요.
날짜가 지나가는게 아쉬운 요즘입니다.

그런데 벌써 겨울제품들이 나오기 시작하나봐요.
이케아에 크리스마스 용품이
나왔다고해서 구경갔다 왔어요.


크리스마스 용품만 보려면 쇼룸 볼 필요 없이
지하 1층으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쇼핑전에는 역시 든든히 먹어야죠.😋

절인 연어샐러드 7.9
크로아상 2.2 양송이스프 2.9  커피 1.5


이케아에서 처음 먹어본건데
너무 맛있게 잘먹었네요.
가성비 최고인 것 같아요.
이케아 멤버쉽 회원은 평일에 커피 무료라고 해서
바로 가입했습니다.


지하 1층에 트리와 여러가지 용품들이 모여있어요.
제가 하고싶은 색감의 트리가 딱!

이케아 트리가 좀 날씬한 편이네요.

빈테르핀트 210cm 169.0


이케아에서는 이 트리가 제일 맘에 들었어요.
비슷한 높이의 다른 트리도 있었는데
이 트리가 더 풍성하더라구요.


리스도 여러 종류 있었구요.


미니 트리들도 귀여워서 사오고 싶었어요.
식탁이나 책상 위에 두면 포인트 되고 이쁠 것 같아요.


작년 제품인 것 같은데 귀엽네요.


볼장식들이 다 예뻐서 이건 이케아에서 사야겠어요.
색깔을 좀 더 고민해봐야겠습니다.

반짝반짝 블링블링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네요 ^^

스트롤라 LED리스 24.9

건전지 방식이라 간편해보여서
불들어오는 리스 한 개 사왔어요.
가을이 가는게 아쉽다고 했는데
크리스마스는 또 기다려지는 요상한 마음이네요.
🤭


작년 후기들을 찾아보니 이케아는
빨리 나오고 빨리 품절되나봐요.
11월에 가도 품절인 것들이 있었다 하네요.
저도 사부작사부작 모아봐야겠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리고
부쩍 추워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