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주부생활

[조셉앤스테이시✂️] 럭키플리츠 니트백 S 스몰 울트라바이올렛_휘뚜루마뚜루 데일리백

뉴뉴♡ 2022. 8. 30. 11: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평소 쓰던 가방 사이즈가 애매해서 작은 가방을 찾다가 또 플리츠백을 사게 되었어요.(원래 쓰던것도 플리츠백) 유행이 지난것 같기도 하고 원래 쓰던거랑 다른걸 사려고 했는데 그냥 편하게 들기에는 이만한게 없네요.😁


많이 보셨을 저금통 종이함에 담겨옵니다. ^^


라벨이 리뉴얼중이라고 합니다.
가위 모양 받고싶었는데 아쉬워요.ㅎㅎ
조셉앤스테이시 니트백은 생분해 폴리에스테르와
버려진 페트병을 활용한 재생 폴리에스테르를
사용해 만든다고 합니다. 이제는 같은 제품이라도
조금 더 친환경적인 제품에 손이 가게 되더라구요.


색상이 다양해서 결정하기 어려워하는
저는 하루종일 고민했어요.
원래 바질색상에 꽂혀서 무조건 바질!! 골랐었는데
제가 사려고 하니 왜 다 품절인건가요..
니트백 S 정가는 49.800원인데
EQL신규가입하고 이것저것 쿠폰 받아
3만원 후반대에 구매했습니다.

울트라바이올렛 색상


평소에 들고다니는 짐 넣어봤는데
물티슈가 커서 살짝 삐져나오네요.
물티슈만 작은 사이즈로 바꾸면 딱이예요.
이것보다 큰 사이즈는 안에서 물건들이
뒤범벅이 되어서 불편했었어요.


색감 잡기가 어려워서 여러장 찍어봤는데
위 사진이 제일 비슷한것 같아요.
편한 가방 찾으시는분들께 추천할께요.🙂

그럼 오늘도 방문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리며
저는 다음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