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있는 이야기

[수제버거 추천] 쉐이크쉑 버거 동탄점🍔

뉴뉴♡ 2022. 9. 28. 23: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예전부터 먹어보고싶던 쉐이크쉑 버거를
이제야 먹어봤습니다.
여태 쉑쉑 버거인줄 알았는데
"쉐이크쉑 버거" 네요.😆

 

위치 : 롯데백화점 동탄점 지상 1층
영업시간 : 매일 10:30-22:00 (딜리버리 - 21:45까지)
주차 : 롯데백화점 지하주차장 이용

 

롯데백화점 동탄점 1층에 위치해 있는데
외부에서 보이는 위치라 찾기 편하네요.


롯데백화점 동탄점 영수증 지참시
소다( L) 증정 이벤트중이었어요.


막걸리 쉐이크 궁금했는데
처음 왔으니 기본 메뉴들로 시켰습니다.


한 쪽 벽에 크게 메뉴판이 있었는데
메뉴 설명이 자세히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저도 지금 자세히 봤는데
항생제와 호르몬제를 사용하지 않은
고기로 만든 패티였네요.
토종 효모로 만든 번이구요.
가격대는 요즘 수제버거집들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거의 오픈시간에 맞춰 갔더니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그런데 나올때 보니
자리가 많이 차 있었네요.


계산대 옆으로 케찹, 머스타스 소스, 물 등을
셀프로 가져갈 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손닦는 기계가 있어 사용해 봤는데
재밌기도 하고 신기하더라구요.

쉑버거 7.3
스모크쉑 9.3
클래식 쉐이크 바닐라맛 6.2
프라이(감자튀김) 4.1
탄산음료 L 3.5

쉑버거-비프패티,토마토,양상추,쉑소스가토핑된 치즈버거

제가 먹은건 쉑버거인데
기본 치즈버거라고 보면 될거같아요.
사이즈는 아담하구요.
패티를 바로 구워서 그런지 맛있었고
빵도 일반 프랜차이즈 빵들과는 달랐어요.
약간 달달하면서 쫄깃하더라구요.

스모크쉑-베이컨,체리페퍼,비프패티와 쉑소스가 토핑된 치즈버거

남편이 먹은건 스모크쉑인데
딱 봐도 고기고기예요.
맛은 있는데 사이즈가 작다며
아주 아쉬워했습니다.
그렇다고 두 개 먹기는 가격이..🥴


감자튀김을 쉐이크에 찍어먹어야 한다길래
한 번 따라해봤습니다.😆
다음에는 치즈프라이랑
다른 음료와 같이 먹어보고 싶어요.
동탄 수제버거 맛집'쉐이크쉑' 추천하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