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있는 이야기

[용인 맛집] 고기리막국수_들기름막국수/물막국수/비빔막국수

뉴뉴♡ 2022. 9. 25. 00: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며칠 전 용인에서 웨이팅 길기로 유명한
고기리 막국수에 다녀왔어요.
평일이라 평소보다 웨이팅 시간이 짧을듯 해서
몇 년만에 재방문했습니다.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6:00 -17:00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저희는 지금 장소로 이전하기 전에 가봤었는데
전보다 깔끔해지고 고기리 막국수랑
잘 어울리는 분위기로 꾸며져 있네요.


주차하시면 바로 안쪽 입구로 가서
웨이팅 등록부터 해야합니다.
11시쯤 도착했는데 대기번호 30번 받았어요.
앞에 16팀 대기였고 30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회전율은 빠른 편이예요.

대기 공간에서 지나가는 차들 보며 시간을 보냈어요.
공사하는 곳들이 많아
공사장 차들도 많이 지나다니더라구요.

들기름 막국수를 일단 시키고
물막국수나 비빔막국수를 추가 국수로 시키시면
두 가지 맛을 조금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들기름 막국수는 추가국수가 안되니
어떤 맛 먹을지 일행과 잘 상의해서 먹어야해요.

물대신 따뜻한 육수가 나오네요.

수육(중) 21.0

전에 왔을때도 수육이 맛있었는데
여전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막내가 아주 잘 먹었습니다.


들기름 막국수는 직원분께서 따로 설명해주시는데
비벼서 나오니 비비지 말고 그냥 먹다가
1/3 정도 남았을때 찬 육수를 부어서
먹으라고 하셨어요.


육수를 넣으니 또 다른 느낌이라
맛있게 잘 먹었네요.
국물에 들기름이 뜬게 보여서
느끼한거 싫어하는 분들은
안 좋아하실 수도 있겠어요.

1인 1메뉴를 시켜야 추가 막국수를
주문할 수 있어서
물막국수 하나를 더 시켰어요.
주문받으실 때 평양냉면같은 맛인데
괜찮냐고 물어봐주셨습니다.
평양냉면은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는데
물막국수는 슴슴한 고기 육수맛이예요.
새콤 달달한 함흥 냉면이나
동치미 국수 생각하시면 실망하실 수도 있어요.


저는 비빔막국수를 추가국수로 먹었는데
추가 국수도 양이 꽤 많아요.
비빔막국수가 수육이랑 정말 찰떡이었네요.
수육좀 더 남겨놓을걸 아쉬었답니다.


계산대 옆에서 오뚜기 들기름 막국수 밀키트랑
뻥튀기 과자 등을 팔고 있습니다.
전에 현미과자를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오란다랑 사왔는데 맛있어요.ㅎㅎ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호불호가 나뉘는 것 같은데
저는 30분 웨이팅이면 재방문하고 싶네요.
"고기리 막국수" 용인 고기리 맛집으로
추천하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