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책 이야기

[도서 리뷰] 아들의 뇌 _ 아들 사용 설명서

뉴뉴♡ 2022. 3. 17. 15:53
728x90
반응형
여러분은 아들의 뇌
잘 알고 계신가요?😅


"우리 아들 , 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


저도 묻고싶네요.
모든 아들맘들의 마음을
한 문장으로 표현한 것 같습니다.😂




아들 머릿속이 궁금해서
인터넷에서 보자마자
바로 구매한 책입니다.
도대체 아들  머릿속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걸까요?

• 저자 : 곽윤정
• 출판사 : 포레스트 북스
• 발매일 : 2021.10.12
• 소개글 : 딸로 태어난 엄마들을 위한
아들 사용 설명서


작년 10월에 출간된 책이었군요.

 

유아기-초등학생-사춘기 순으로
아들의 뇌에 대해서
여러가지 뇌과학 실험등을 근거로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각각의 시기에 신경써야 할 부분이 나와있고
엄마가 아이를 대하는 방법등에 대한
조언도 나와 있었습니다.




맨 마지막장에 세가지 질문이 나와있는데
아들에게 궁금한 점 베스트3인가봐요.
제가 질문한줄 알았네요? 😂

 

책을 읽으면서 이해되는 부분이 많아지긴 했지만 

아직도 스마트폰관리나 학원 문제때문에 

여러가지 생각들이 많네요.

중학생 자녀 두신분들은 어떻게 하고 계시는지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이직도 진행중이라 너무 어려운 육아.

제대로 가고 있는건지 

알 수 없어서 더 어렵네요.

 

어쨌든 하루하루 열심히 하다보면 

옳은 방향으로 가게 되겠지요?

 

이웃님들 오늘도 수고 많으셨고 

솜씨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