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있는 이야기

[미국산 소고기 전문] 앵거스박 쇠고기상점_남이 사주는 고기가 최고🍖🥩

뉴뉴♡ 2022. 5. 7. 23: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뉴뉴♡입니다. 오늘은 남편이 고기사주는 행복한 주말이네요. 워낙 고기파라서 주말마다 고기 파티인데 오늘은 소고기를 사주셨습니다. 저희 동네 정육점 VIP세요.

열심히 고르는 동안 옆에서 조용히 한 컷 찍었네요.
마트보다는 저렴한 편이예요. 특히 할인스티커 붙은 상품들은 꼭 담아줍니다.

오늘 픽은 갈비살, 안창살, 살치살이었습니다.😄

갈비살/살치살/안창살


저는 갈비살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꽃갈비살이 더 고소하고 부드럽긴한데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가끔 먹어요.😂 오늘은 남편이 사주는거라 다 맛있었답니다.👍

영양부추무침

요즘 영양부추 무침에 꽂혀서 고기먹을때마다 해먹는데요. 영양 부추로 하니 식감도 더 좋고 보관도 일반 부추보다 용이해서 좋더라구요. 일반 부추보다 냉장고에서 좀더 오래가요. 레시피도 아주 간단합니다.

고춧가루+연두+참기름+깨 밥숟가락으로 한숟가락씩 넣고 입맛에 맞춰 가감해주세요.
(저는 고춧가루만 한숟갈 반 넣었어요.)

고기랑 궁합이 잘 맞네요. 여기에 맥주까지 더해서 한 끼 맛있게 먹었습니다.

따상주

마지막으로 마트에서 본 따상주입니다. 맥주 종류가 정말 많던데 그 중 저의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언젠가 저런 날이 오겠죠?😂

이번 주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행사로 다들 바쁘셨을텐데 편안한 밤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다음 글로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