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아이들 이야기

[아이랑 가볼만한 곳]수원IC 근처 용인 대형 키즈카페 피코 아일랜드🎁

뉴뉴♡ 2022. 6. 25. 21:56
728x90
반응형
출처 : 피코아일랜드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얼마전 막내가 어린이집에서 체험학습을 다녀오더니 큰 선물상자를 봤다고 자랑하더라구요. 거기에 꼭 가고싶다구요. 무슨 말인가 했더니 차타고 지나가면서 키즈카페 건물을 보고 한 얘기였어요. 첫째랑 둘째 초등 학교 때인가 한 번 가봤었는데 막내만 데리고 방문해보았습니다. 😆

출처 : 피코아일랜드

4층 건물로 된 대형 카페라서 그런지 이용요금이 일반 키즈카페보다는 높은 편이예요. 어른2 + 아이1 주말 요금으로 37,000원이었어요. ㅠㅠ


1층에서 신발보관함에 신발 넣고 입장하면 소프트볼 발사하는 곳이 바로 있고 옆에 작은 카페가 운영중입니다. 엄마,아빠 양말 착용 필수예요.


엘리베이터 안에서 찍어봤어요.^^


2층에는 볼풀장, 붕붕카, 편백놀이, 대형블록, 시장놀이, 아가들 쏘서, 바운서등이 있었어요. 여기서는 볼풀장에서 스크린에 공 맞추는걸 제일 좋아하더라구요.


3층에는 큰 나무처럼 연결된 그물들이 천장에 연결되어 있고 대형 미끄럼틀이랑 방방 뛸 수 있는 곳이 있었습니다. 미끄럼틀은 한 번 타더니 안타고 그물위에서 왔다 갔다하기를 제일 좋아했어요. 4층에는 식당과 동전넣고 타는 놀이기구등이 있어 안올라가봤습니다.

공간이 넓어서 주말인데도 많이 붐비지 않아서 좋았어요. 가격은 좀 부담이라 다음에 온다면 평일에 올 것 같네요.
다음 주에도 비소식이 있던데 아이와 갈만한 곳 찾으신다면 피코아일랜드도 살짝 추천해봅니다. 가능하다면 평일에 오시는 걸로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