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 4

[이마트 신년할인] 하나되어 더 큰 할인 DAY1 (12/31-1/1) / 쓱데이/쓱세일/전단상품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얼마전 SSG랜더스 우승 기념으로 할인행사를 열었던 이마트에서 이번 주말에는 ‼️신년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 행사기간 : 12/31~1/1 (각각의 날짜마다 다른 행사상품이 있음 주의) 12월 31일과 1월 1일중 각각 하루씩만 행사하는 상품들이 있어요. 전단지 날짜 잘 살펴보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아니면 이틀 다 장보러가는 방법도 있구요. 저는 다 가고싶네요. 😆 이마트 어플에서 와인클럽에 가입하시면 치즈 50% 쿠폰도 받을 수 있으니 잊지마세요! 물가가 무섭게 오른 요즘 마트 행사 소식이 정말 반갑네요. 이웃님들도 이번 주말 알뜰한 쇼핑 하시길 바랍니다!

[교통비 지원정책] 화성시 청소년 무상교통!!🚌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얼마전 큰아이 고등학교가 결정되었어요. 내년부터 버스를 타고 다녀야해서 화성시 무상교통카드 신청해주었는데 다른 분들께도 알려드리고 싶어 올려봅니다.^^ 아동,청소년,청년(만6세~23세) 및 어르신(만 65세이상)대상인 정책인데 청소년만 올려볼게요. 화성시 무상교통이란? 화성시민이 무료로 버스를 이용하는 친환경 대중교통 정책으로 기후위기의 주범으로 꼽히는 교통부분의 탄소배출을 줄이기 위한 정책이며 세계 주요 국가들이 시행하는 혁신적 교통정책입니다. 신청 대상 청년 : 화성시 거주 만 19~23세 이하 아동,청소년 : 화성시 거주 만 6~18세 이하 가입방법 회원가입(카드신청) -> 카드발급 -> 카드등록( 꼭 카드등록 후 사용!) -> 카드승인 및 사용 경기도에서도 청소년 교통비..

육아,교육정보 2022.12.22

[ 5세(57개월) / 엄마표수학] 팩토슐레 레벨1🖍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날씨가 추워져 놀이터에서 놀기도 힘들고 집에서 할 만한게 없을지 찾다가 엄마표로 할 수 있는 수학 교재 구매해봤어요. '팩토슐레'라는 책인데 4,5,6세 연령별로 학습할 수 있는 놀이교재 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수학을 시작하는 유아를 위한 창의사고력 전문 프로그램 팩토슐레는 만들기, 게임, 색칠하기, 붙임딱지 붙이기 등의 다양한 수학 활동을 하면서 스스로 수학 개념을 알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6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권은 30가지의 재미있는 활동을 수록하고 있다. 누리과정, 초등수학과정을 연계하여, 수학의 5대 영역(수와 연산, 공간과 도형, 측정, 규칙, 문제해결력)을 균형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특히 가장 중요한 수와 연산은 각 권으로 구성하여..

[동탄 호수공원 맛집] 호수뷰 한정식 추천 동탄 라크몽 '오선'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개인적인 일로 일주일넘게 못들어왔네요.😭 오늘은 동탄 호수공원에서 괜찮은 한정식집을 발견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라크몽 A동 2층에 있는 '오선' 이라는 한정식집입니다. 들어가기전부터 바깥을 향한 통창이 시원하게 보이네요. 오픈시간인 11시쯤 도착했더니 첫 손님이었어요. 창가쪽으로 테이블이 위치해있어 뷰가 어느자리든 좋더라구요. 가족모임이나 손님 오셨을때 모시고 오기 딱 좋은 곳 같았어요.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좌식테이블도 있었구요. 다양한 전통주들을 팔고 있더라구요. 한 잔씩 먹어보고 싶었네요. 반상은 크게 3가지로 만원 중후반대의 가격입니다. 저희는 반상 2개에 비빔밤 하나를 추가했어요. 한 상에 메인메뉴, 반찬 4가지, 국, 후식 떡이 나왔어요. 메인메뉴가 꽤 푸짐해서 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