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있는 이야기

[동탄 호수공원 맛집] 호수뷰 한정식 추천 동탄 라크몽 '오선'

뉴뉴♡ 2022. 12. 7. 23: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개인적인 일로 일주일넘게 못들어왔네요.😭
오늘은 동탄 호수공원에서 괜찮은 한정식집을 발견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라크몽 A동 2층에 있는 '오선' 이라는 한정식집입니다.
들어가기전부터 바깥을 향한 통창이 시원하게 보이네요.


오픈시간인 11시쯤 도착했더니
첫 손님이었어요.


창가쪽으로 테이블이 위치해있어
뷰가 어느자리든 좋더라구요.
가족모임이나 손님 오셨을때
모시고 오기 딱 좋은 곳 같았어요.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좌식테이블도 있었구요.


다양한 전통주들을 팔고 있더라구요.
한 잔씩 먹어보고 싶었네요.


반상은 크게 3가지로 만원 중후반대의 가격입니다.
저희는 반상 2개에 비빔밤 하나를 추가했어요.

돼지김치찜 반상


한 상에 메인메뉴, 반찬 4가지, 국, 후식 떡이 나왔어요.
메인메뉴가 꽤 푸짐해서 밥이
살짝 모자란 느낌이었습니다.
고기랑 김치가 큼직해서 여자분들은 가위 필수예요.
김치찜에 잡내도 없고 오랜만에 반찬이랑 국까지
집밥같은 외식했네요.^^

비빔밥
궁중 소갈비반상


소갈비도 뼈쏙쏙 잘빠지고
부드러웠어요.😋


음식도 만족스럽고 거기에 뷰까지 이정도면
호수공원올때 들릴만한 것 같아요.👍
동탄 라크몽 맛집 '오선' 추천해드리며
저는 다음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