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아이들 이야기

[집콕놀이] 쿠키하우스 키트_과자집 만들기 🍪

뉴뉴♡ 2022. 9. 2. 23: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오늘은 마트에서 갑자기 눈에 띄어 구매했던
쿠키하우스 만들기 키트 보여드릴께요.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게 생겼죠?^^


만드는 법은 간단한 편입니다.
안에 들어있는 재료로 꾸미고
집을 세우면 되는데요.
아이싱을 충분히 주물러서
부드럽게 만드는게 중요합니다. ☝️


상자 안에 깔끔하게 개별포장된
재료들이 들어있습니다.


아이싱을 충분히 주물러주세요.
얼초만들기 할 때랑 비슷하네요.


포장을 뜯을때는 몰랐는데
살짝 금이 가있었는지 벽 한 개가 부서졌어요.
보수공사하느라 너무 힘들었네요.😭


5살이 혼자 하기에는 너무 어렵고
엄마가 거의 도와줘야 했습니다.
제가 아이싱을 뿌리면
아이가 재료를 얹어보았어요.
지붕 올리는것도 해봤습니다.


지붕올리면 부서질까봐 조마조마했는데
다행히 과자집이 완성되었습니다.
포장뜯고 천천히 만들었는데
30~40분정도 걸린 것 같아요.
원래 중간에 아이싱이 굳은 다음에
합체해야하는데 그냥 만들었거든요.

이런 제품은 맛을 기대하고 사는게 아니니
어느 정도 예상은 했는데 아이들이 다 남겼어요. 😅
그냥 40분정도 만들며 시간을 보낸것에 만족합니다.

7세 이상은 되어야 더 재미있게
만들 수 있을 것 같고 어린 친구들은 그냥
얼초만들기를 추천합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