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아이들 이야기

[동탄 호수공원 라크몽] 메리그라운드_정성식 장어덮밥 / 로다닭 치킨

뉴뉴♡ 2022. 9. 15. 23: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오늘은 추석 전날 다녀왔던 라크몽 후기입니다.
지하에 재미있는 공간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어요.^^

라크몽 지하에 있는
메리그라운드입니다.
주차장에서 올라오자마자
예쁜 포토스팟을 만날 수 있네요.

라크몽 지하에 위치한 메리그라운드는
푸드코트와 같은 시스템인데요.
기존의 푸드코트를 캠핑 컨셉으로 꾸며놓았어요.
그래서인지 아이들 데리고 오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중간에 물이 흐르고 있는데 진짜
물고기도 살고있어요.
관리가 잘 되고 있는지 물도 깨끗하고
물비린내도 없더라구요.
물가 옆 평상자리가 명당자리 같았습니다.😄

아이들 눈길 사로잡는 오락기들이 있어요.
잔돈 챙겨가시는게 좋을거예요.😆


회전목마 자리도 좋아보였는데
다 비어있더라구요.
추석 전날이라 그런지 많이 붐비지 않았어요.


캠핑 컨셉에 맞게 텐트 자리도 있구요.

남편은 정성식이라는 식당에서
장어덮밥이랑 장어튀김 먹었는데
정갈하고 괜찮았어요.
특히 장어튀김 색깔이 뽀얀게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튀기면 뭐든 맛있긴 하지만요.😉


치킨도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맛있었어요.
금방 튀겨주셔서 그런지 퍽퍽한 느낌없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핸드폰만 하고 있을 둘째까지 꼬셔서
즐거운 나들이하고 왔네요.
첫째는 이제 안따라와요.😂

가족,연인 나들이장소로
라크몽 메리그라운드 추천하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