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아이들 이야기

아쿠아리움카페 디아쿠아 (D.AQUA)_ 동탄 롯데백화점 수족관 카페🐠🦈🐢

뉴뉴♡ 2022. 9. 13. 15: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다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셨나요?
오늘까지 재량휴업일인 학교도 있던데
다행히 저희 아이들 학교는 오늘부터 출석이라
아이들 다 보내고 밀린 청소에 빨래 몇 판 돌리니
시간이 훌쩍 지나가네요.

오늘 포스팅은 연휴에 다녀온
수족관 카페 포스팅인데요.
당분간은 연휴에 다녀왔던 곳들
포스팅이 이어질 것 같습니다.😁

디.아쿠아
위치 : 동탄 롯데백화점 지하 1층
1인 1메뉴 주문 후 입장 (메뉴 가격에 관람비 포함, 24개월 미만 무료)


1인 1메뉴 주문이고 관람료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물고기사료가 포함된 세트메뉴를
대부분 주문하시는 것 같아요.
평일 오후 6시 이후에는 사료 증정 메뉴 주문 시
사료 2배 제공 이벤트 중이네요.


저희는 사료 포함된 2인 세트에
커피 한잔 추가해서 먹었어요.
상어빵은 미니붕어빵 맛이랑 비슷하다며
아이가 잘 먹었는데 아이스크림은
상어젤리만 먹고 안먹네요.
색깔만 파랗고 맛은 그냥 우유맛입니다.

곳곳에 사료를 직접 줄 수 있는 수조가 있는데
이쪽 물고기들은 좀 사납게 튀어올라서
많이 안주시더라구요.
물고기 한 마리가
수조 밖으로 튀어나오기도 했어요.

상어와 가오리가 두 마리씩 있는데
가오리가 너무 시선강탈이었네요.😆

거북이들도 꽤 많고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으니 좋더라구요.
짧은 팔 움직이며 헤엄치는 것도 재밌고
바위 위에서 몸 말리는지 가만히 있는 것도 귀여웠어요.

여기가 아이들 먹이주기 딱 좋았어요.
테이블 바로 옆이라 먹이주기도 편하고
가까이에서 계속 볼 수 있으니 좋아하더라구요.
대신 물고기들 파닥거릴때 물이 튈 수 있으니
그 점은 감안하셔야 합니다.


닥터피쉬 체험도 간질간질 재미있다며
여러 번 해보았습니다.
연휴기간이라 자리가 없을까 걱정했는데
어중간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한산해서
여러가지 활동들 편히 하고 왔네요.

아쿠아리움처럼 규모가 큰 카페는 아니지만
아이들이 즐기기에는 충분한 것 같습니다.
백화점에서 아이들과 방문할 곳 찾으신다면
추천드리며 저는 다음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