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아이들 이야기

[ 풀무원 토이쿠키 ] 브레드 이발소 토이쿠키 만들기🍞🍪

뉴뉴♡ 2022. 11. 13. 22: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에 막내랑 만들었던
토이쿠키 후기 올려보려 합니다.
막내가 브레드 이발소를 골랐어요.^^


쿠키 만드는 방법은 기존 토이쿠키와 똑같습니다.
쿠키반죽 해동시켜서 만들고 구우면 끝!!


쿠키 반죽 색깔이 좀더 다양하게 들어있네요.


짤주머니와 스티커도 들어있어요.

땅콩가루와 아이싱 가루예요.


아이싱을 한 번도 사용해 본적이 없어서
설명서를 자세히 읽어보았습니다.
짤주머니에 표시된 선까지 물을 먼저 넣고
아이싱 믹스를 넣어 젓가락으로 잘 섞어주면 돼요.
주머니가 찢어지지 않게 조심하면서
젓가락으로 섞어주어야 합니다.


쿠키틀이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들이라
쉽게 만들 수 있을거라 생각했지만
힘들었네요.ㅠㅠ


저 완전 똥손이거든요.
낑낑거리며 이정도 만드는데 한 시간 정도 걸렸어요.
막내가 만들다가 넘겨준거 보강해서 만들고
브레드 이발소니까 브레드랑 윌크는 만들어야지 해서
겨우겨우 만들었어요.


그레도 구우니까 쬐~금 봐줄만 합니다?😅


브레드 사장님이랑 윌크!!


두 판은 못만들 것 같아
한 판으로 이렇게 끝냈네요.😆


마지막으로 초코, 브레드 사장님, 윌크^^
조금 힘들긴 했지만 재미있게 만들고
잘 먹어주니 뿌듯했습니다.(정말?)😂

집콕놀이, 가정보육 놀이로
토이쿠키 만들기 추천하며
저는 다음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방문 감사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