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있는 이야기

[노티드 편의점 콜라보] 초코라즈베리 컵케익🧁 / 연유우유 생크림소라빵🥐

뉴뉴♡ 2022. 10. 14. 12: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편의점 구경하다가 노티드 빵이 있길래
궁금해서 사왔어요.
검색해보니 SPC삼립이랑 같이 만든건가봐요.
노티드답게 패키지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시선을 사로잡더라구요.😍

7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SPC삼립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와 손잡고 '노티드 베이커리 5종'을 내놨다. 노티드 베이커리는 노티드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트웍(스마일, 스마일베어 등)을 패키지에 반영하고, 제품 속에는 크림을 가득 넣어 시각적인 즐거움과 풍부한 맛을 강조했다.

출처 : 시장경제(http://www.meconomynews.com)
초코라즈베리컵케익


너무 귀엽게 생긴 컵케익이예요.
막내가 토끼 케익이라고 좋아했어요.

띠부씰!!


컵케익 아래 부분에 띠부씰이 숨어있습니다!


스푼이 한 개 꽂혀있어요.


초코 시트 가운데 라즈베리잼이 들어있고
위에 올라간건 마스카포네 크림치즈라고 합니다.
그냥 평범한 크림인줄 알고 먹었는데
마스카포네 크림치즈였네요.


라즈베리 잼이 상큼해서 단맛을 좀 잡아주네요.
크림이 생각보다 부드럽고
촘촘한 느낌이라 괜찮았어요.
빵은 평범했구요.

연유우유생크림소라빵


사소한 디테일이 참 귀엽네요.

소라빵 안에 연유생크림이 가득 들은
'연유우유생크림소라빵'


빵 안에 크림이 꽉 차있어요.
크림빵은 좋아하지 않아서 조금만 먹어봤는데
엄청 달아요.
우유크림에 연유까지 섞어서 그런지
저한테는 너무너무 달았어요.
빵 크기나 내용물은 알차서
이런 종류의 크림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스마일 띠부씰은 나름 귀엽네요.😆
편의점에서 달달한거 찾으실때
노티드빵 추천할께요!!
저는 그럼 다음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