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있는 이야기

[ 채선당 샤브보트 ] 집에서 샤브샤브 즐기기🍲🥣

뉴뉴♡ 2022. 10. 27. 14: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니 뜨끈한 국물이
자꾸 생각나는 요즘인데요.
얼마전 배달로 먹은 샤브샤브 올려볼께요.^^

소고기샤브 2인분+고기, 영양죽 추가

샤브샤브 2인분에 고기랑 죽 추가했어요.
육수랑 소스까지 다 배달되니
끓여서 먹기만 하면 되고 너무 편하네요.


야채도 싱싱하고 애들이 배추랑 숙주를 잘 먹어서
알뜰하게 잘 먹었어요.


죽에 넣을 계란도 같이 넣어주네요.


면도 두 덩어리 왔는데 조금 모자라서
집에 있는 면까지 추가해서 먹었어요.


사은품으로 받았던 1구 인덕션을 꺼내보았습니다.
이제 자주 쓰게될 것 같아요.😆


애들 야채 좀 먹이려고 시켰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 먹더라구요.
저도 오랜만에 먹으니 참 맛있었어요.

반응형


집에있는 짬뽕면에 라면까지 끓여먹었네요.
중딩 두 명 먹는게 진짜 어마어마해요.😂


죽까지 안남기고 다 먹더라구요. ㅎㅎ
너무 잘먹어서 주말에 마트에서
샤브샤브 밀키트랑 고기 사서 또 해먹었답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니 막내랑 같이
감기로 고생중이예요.
이웃님들 환절기 건강 잘 챙기시고
저는 다음 글로 돌아올께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