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있는 이야기

[동탄, 오산 대형 카페 추천] 어반리 st동탄점🥯☕️

뉴뉴♡ 2022. 11. 28. 23: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오랜만에 빵먹으러 다녀왔어요.
아이들 데리고 가기 좋은 곳 같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밖에서 봤을땐 그렇게 커보이지 않았는데
안에 들어가보니 2층도 있고 자리가 많았어요.


입구부터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눈길을 사로잡았네요.
빨간 루돌프 자동차는 직접 타고 사진찍을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았어요.


2층은 노키즈존으로 되어있고
1층은 다양한 존으로 나뉘어서
앉을 공간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막내가 어항 옆자리를 골랐네요.😆

아케이드 존에는 몇가지 오락기와
아이들 탈수있는 자동차, 오토바이도 있고
플스도 있더라구요.


자리도 너무 붙어있지 않아 좋았어요.

반응형


오랜만에 빵사진 잔뜩 올립니다. ㅎㅎ


사진찍기 전에 깜박하고 잘라버렸어요.ㅋ
쪽파치즈베이글이랑 소금빵(?)이었는데
맛은 무난하네요.
음료 가격은 역시 살짝 비싼 편이구요.^^


다른 카페보다 아이들 볼거리와 할거리가 있어
마음에 드는 카페였습니다.
아이들있는 가족 분들께 추천하고 싶어요.
친구 , 연인끼리도 물론 좋구요.
분위기가 독특해서 사진도 잘 나올것 같아요.🙂

어반리st동탄점 소개해드리며
저는 다음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