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있는 이야기

[동탄 롯데]크리크피크림도넛 어쏘티드 하프더즌 (도넛 6개입) 기프티콘 사용후기 🥯🍩

뉴뉴♡ 2023. 2. 12. 22: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먹었던 달콤한 도넛 후기입니다.
도넛 매장이 근처에 없어
정말 몇 년만에 먹은 도넛이었어요.ㅎㅎ


동탄 롯데백화점 지하에 있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이구요.
기프티콘을 사용해야 해서 사용방법 여쭤보니
친절히 설명해주시네요.^^
기프티콘 가격대와 같거나
그 이상인 제품을 선택할 수 있고
아니면 기프티콘 메뉴구성 그대로 가져가면
된다고 하셔서 기본 구성으로 사왔어요.


여기도 딸기 시즌인가봐요.
요즘 여기저기 딸기행사가 많이 보이네요.


머그잔이 가격대도 괜찮고 예뻤어요.


텀블러도 있는줄 몰랐네요.
텀블러는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튼튼해보였어요.


막내가 빨리 먹고싶다고 해서
집에 가져와 얼른 열어보았습니다.

어소티드 하프더즌-11,200원
글레이즈드 사워크림, 글레이즈드 초콜릿 케익
슈거코티드, 초콜릿 아이스드 글레이즈드
프리미엄 스트로베리 필드, 뉴욕 치즈케익


다른건 다 아는 맛인데 뉴욕 치즈케익 요거 맛있더라구요.
빵 위에 올라간 바삭한 쿠키 조각이랑
크림이 잘 어울렸어요.


요거는 두번째로 좋아하는 스트로베리 필드예요.
근데 뉴욕치즈케익 한 개랑
스트로베리 필드 반 개 먹으니
너무 달아서 더 못먹겠더라구요.
아메리카노가 쫙쫙 땡기는 느낌!!
단 맛이 땡기는 날 강력 추천합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다음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