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있는 이야기

[무인 카페후기] 카페, 만월경☕️🐳

뉴뉴♡ 2023. 2. 20. 14:30
728x90
반응형

출처:네이버 만월경 동탄점


안녕하세요?뉴뉴♡입니다.
막내가 열이 나서 일주일넘게 쉬다
드디어 오늘 등원했어요.
엉망이 된 집도 정리하고 오랜만에
조용한 집에 앉아 있으니 너무나 평안하네요.^^
오늘은 가정보육중에 처음 가본 무인카페 후기 올려볼께요~


키오스크처럼 주문하는 기계가 있고
주문 완료하면 이 기계에서 바로 음료가
만들어져서 나왔어요.
자판기 커피 꺼내듯이 꺼내면 됩니다.
음료 종류도 다양했고 커피가 자동으로
만들어져 나온다는게 참 신기했네요.


옆에 디저트 자판기도 있었어요.
마카롱 2천원이면 저렴한 편이네요.


컵 뚜껑과 홀더, 빨대 등을
셀프로 챙길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물티슈도 있어서 요긴하게 썼어요.

 


손씻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밖에서 보기엔 작아보였는데
알차게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내부도 깨끗했습니다.

반응형


종이 쿠폰도 있는데 이것도 알아서 셀프로 찍는건가봐요.
저희도 도장찍어서 벽에 꽂아두고 왔어요.^^


인테리어도 딱 깔끔하고 마침 손님도 없어
아이들과 편하게 쉬다 왔어요.
혼자 와서 공부하거나 책읽기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커피는 핫, 아이스 금액이 똑같았구요.
무인이라 그런지 역시 가격이 참 착하네요.

 


외부간식도 괜찮다니 정말 관대한 곳입니다. ㅎㅎ
대신 뒷정리는 꼭 깔끔하게 해야겠지요.

 


원두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저가 원두가 아닌
최고 등급 원두로 꼽히는 스페셜티를
사용한다고 되어 있네요.
맛 과 가격 모두 괜찮았던 무인카페였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들러야겠어요.🙂

오늘도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려요.
저는 곧 다음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