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있는 이야기

[동탄 한우 소고기 맛집] 우테일러_가족모임 장소 추천🥩🍽

뉴뉴♡ 2023. 1. 25. 12: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설연휴 다들 잘 보내셨나요?
긴 연휴끝에 한파가 찾아왔네요.
올 겨울 마지막 추위이길 바래봅니다.

연휴 전에 엄마 환갑기념으로
한우 먹으러 다녀왔어요.
사진 보여드릴께요.^^

 


저녁때 방문했는데
큰 길가에 있는게 아니라 골목길따라
안쪽에 위치해있더라구요.
단독 건물이라 주차자리는 넉넉했습니다.

 

주차장 입구
출처:우테일러


죄석도 넓고 룸도 따로 있어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미리 네이버로 룸예약하고 갔더니
들어가자마자 바로 안내해주셨습니다.

 


기본반찬들도 다 맛있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따뜻한 전이랑 미역국도 나오구요.
가짓수와 양이 너무 많지 않고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반찬 리필도 계속 먼저 물어봐주셨어요.^^

 

반응형


저희는 C세트로 두 개 시켜봤는데요.
생등심 300g + 갈비살 300g + 안심 200g
이렇게 나왔어요.

 


한우 단품 추가도 있고
미국산 소갈비와 양념 돼지갈비 메뉴도 있었습니다.

 


와인,위스키 콜키지도 가능합니다.

 


한우님 때깔이 아주 영롱하네요.😍

 


등심부터 순서대로 구워주셨는데요.
안심이 부드러워 아이들 먹기 좋다고
저희 막내에게 주셨는데 진짜 부드럽더라구요.
갈비살도 먹으면 지방과 육즙이 입에서 팡팡 터지구요.

 


저희 다섯 식구랑 엄마까지 여섯 명이
세트 3개 뿌시고 왔네요.ㅎㅎ
오랜만에 먹는 숯불구이 한우라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엄마도 오랜만에 먹는다며 좋아하시더라구요.

동탄 근처 가족모임 장소 찾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며 저는 다음 글로 돌아올께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