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있는 이야기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1인샤브 전문점 '샤브진'🍲

뉴뉴♡ 2023. 1. 17. 11: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오늘은 둘째랑 백화점 데이트갔다 맛있게 먹고온
샤브샤브 후기 올려볼께요.
위치는 백화점 지하 1층 식당가입니다.^^


먼저 메뉴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는 시스템이더라구요.
저희는 소고기 야채 샤브 2인에
고기 추가(100g)해서 먹었어요.


자리에 면이랑 육수가 세팅되어있구요.
바로 앞에 육수통, 소스통이 있어
편하게 추가해서 먹으면 됩니다.
2인씩 칸막이가 되어있어 좋았어요.


일반 1인샤브 전문점과 비교하면 약간 부실(?)한데요.
야채 가짓수가 적어요. 숙주가 거의 대부분이고
단호박은너무 얇구요.
그런데 지하 식당가 음식점들과 비교하면
우수하다고 봅니다.ㅎㅎ

반응형


소스 찍어서 먹으니 다 맛있구요.
먹느라 사진찍는 것도 잊어버렸네요.😂


마무리로 면 먹어줘야죠.
공기밥도 있어서 죽 만들어 드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혼밥하기 좋게 되어있어
혼자 쇼핑하다 들러도 좋을 것 같아요.
날씨가 다시 추워진다니 1인 샤브 전문점 추천할게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