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있는 이야기

[수원/광교/흥덕 카페] 단독 건물 야외 자리 有_카페 류 (Ryu)

뉴뉴♡ 2022. 5. 29. 21: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오늘은 막내의 요청으로 가까운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아빠 차를 타고 커피마시는 곳에 데려다 달라고 하더라구요.😅

오늘 간 곳은 "카페 류"라는 곳인데  

지하1층 : 브런치카페
1층 : 베이커리 카페
2층 : 캐주얼 레스토랑
3층 : 중식당
4층 : 한우오마카세


이렇게 한 건물이 외식 공간으로 되어있었습니다. 한 달 전쯤 방문했을 때 리뉴얼중이라 빵이 없다고 해서  그냥 나왔었는데  이제 1층은 정상 운영하고 있었어요.


빵 종류가 엄청 많은건 아니지만 스콘, 크로아상, 몽블랑, 앙버터, 마늘빵 등 인기많은 빵들과 사진에는 없지만 샌드위치 종류도 두 종류 있었습니다.

초코스콘,소금빵
바닐라라떼,캬라멜라떼

빵은 역시 맛있네요.  커피도 괜찮았는데 사진으로 보니 제 커피 양이 적어보이는 느낌이네요? 😂


밖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 처음에 개가 혼자 들어온줄 알고 깜짝 놀랐네요. 아이들이 가서 안아주기도 하고 같이 사진도 찍더라구요. ♡


나와서 보니 옆에 돌다리처럼 예쁜 공간이 있네요. 뒤 쪽 야외 자리와 연결되는 길인데 징검다리처럼 생겨 아이가 왔다갔다 재미있게 놀다 왔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주말이 지나갔네요.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셨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