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있는 이야기

쫄깃한 가래떡 떡볶이 추천/떡볶이 배달/우리 할매 떡볶이 수원 영통점

뉴뉴♡ 2022. 5. 25. 11:23
728x90
반응형

우리할매떡볶이 메뉴판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요즘 가래떡 떡볶이집도 동네에 생기고 한 번 먹어보고 싶어 아이들과 배달시켜봤어요. 우리할매떡볶이 어디서 들어본 것 같다 했는데 입짧은햇님 방송에 나왔었나보네요.😄

가래떡세트

제일 기본 세트로 보이는 가래떡세트입니다. 떡볶이+순대+모듬튀김+꼬치어묵 구성입니다.


계란을 따로 삶고 있었는데 계란 한 개가 포함되어 있네요. 굵은 가래떡 세 줄이 들어있어서 처음 봤을 때는 양이 조금 적어보였어요. 그런데 자르고 나니 적당해보이네요.


순대간이나 내장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요즘 간, 내장 없이 순대만 파는 곳들도 있더라구요.
순대는 따뜻하고 쫄깃한 보통 순대맛이었는데 기대하지 않았던 간이 냄새나거나 퍽퍽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어묵꼬치도 간이 잘 맞고 떡볶이랑 잘 어울렸습니다.


모듬튀김김말이 3개, 어묵튀김 2개, 야채튀김 1개, 튀김만두 1개 였어요. 배달이 빨리와서 따뜻하고 바삭하게 잘 먹었답니다.🙂

이제 점심메뉴 고민할 시간이네요. 😆 이웃님들 맛있는 점심시간 되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와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