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있는 이야기

[용인 이동저수지 뷰 카페] 아기자기한 정원이 있는 화수공간🌳🌿

뉴뉴♡ 2022. 6. 19. 23: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이동저수지 앞에 있는 "화수공간"이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규모가 큰 대형 카페는 아니지만 정성스럽게 꾸며진 정원이 매력적인 카페였습니다.🙂


실내 창가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날씨가 흐리긴 하지만 액자처럼 예뻤어요. ^^


날씨가 흐려 많이 덥지 않아 야외 자리에 앉았습니다. 바로 앞 보이는 곳이 수상스키장이어서 다른 분들 타는 모습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


메뉴는 캬라멜라떼 6.5  / 바닐라라떼 6.5 / 레모네이드 7.5 / 플레인크로플 10.0  입니다.  커피는  솔직히 입맛에 안맞았구요. ㅠㅠ 레모네이드는 먹을만한데 가격에 비해 양이 적은 느낌이었어요. 크로플은 금방 구워서 따뜻하니 맛있더라구요. 🤭


야외에서 먹는 기분은 좋았어요.🙂 아이들과 오신 분들은 아래쪽에서 저수지 구경도 하시구요. 저희 막내도 정원에서 왔다갔다하며 잘 놀았답니다.


사장님이신지 남자분께서 물조리개 들고 다니시며 물주고 계시던데 정성스럽게 가꿔진 정원이 인상적인 카페였습니다.  근처에 오실 일이 있다면 한 번쯤 방문해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오늘도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