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아이들 이야기

드디어 우리집에도 찾아온 코로나😱 :중학생 코로나 확진기🌡

뉴뉴♡ 2022. 3. 25. 15:22
728x90
반응형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네. 저희 집에도 드디어
코로나가 찾아왔습니다.😭
막내가 월요일부터 격리중이라
막내만 신경쓰고 있었는데
엉뚱하게 둘째가 확진되었네요.

어제 하교 후 간식으로 준
핫도그를 남기는게 심상치 않아
바로 마스크 씌우고 열재보니 39.5도🤒

코로나 증상 - 고열,어지러움,
식욕없음,기운없음


자가진단키트 저는 출근전에
거의 매일 하고있는데
양성은 바로 또렷하게 두 줄이네요.
얼른 집 앞 병원가서
신속항원검사까지 하고
양성확인서 받아왔습니다.

선생님께 말씀드리니
자가진단어플에서 방역기관 통보내역
작성해달라고 하시네요.



오늘 보건소에서 격리대상자 문자가 왔어요.
문자 내 링크에 안내가 잘 되어있어
가져와봤습니다.

출처:질병관리청
출처:질병관리청

확진자 - 7일 격리 후 추가 검사없이 격리해제
동거인 - 3일 이내 PCR검사
6,7일 후 신속항원검사

학교에 여쭤보니
3일 이내 PCR검사 대신
신속항원검사로 대체 가능하다고 하셔서
그렇게 하려고 합니다.
여기서 음성이 나오면
큰 애는 음성확인서 가지고
등교하면 된다고 하네요.

둘째는 다행히 오늘 새벽까지만
열이 오르다 점심때부터는
정상 체온으로 돌아왔습니다.
입맛도 돌아왔는지
햄버거 사달라고 하네요.😂
기침이나 다른 증상 없이
격리기간 잘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이웃님들도 코로나 조심!
건강 조심하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