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아이들 이야기

100주년 어린이날 👶🎉아침부터 저녁까지 동네뿌시기⁉️(feat.이차돌,배스킨라빈스)

뉴뉴♡ 2022. 5. 6. 10: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어제는 즐거운 어린이날이었네요. 어른들도 어른이날이라고 하며 즐기는 분들 계시던데 이웃님들은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저는 남편이 출근이라 멀리 가지는 못하고 동네에서 알뜰하게 시간을 보냈답니다.

놀이터 뿌시기


오전에는 막내가 놀이터에 가고 싶다고 해서 밖으로 나갔습니다. 킥보드 사러 갔다오자고 했는데 킥보드보다 놀이터가 더 좋다면서 안간다고 울었어요. 엄마 돈 아껴주려는 효자인건가요. 사진에는 없지만 위 사진은 1차 놀이터 다음으로 들린 두 번째 놀이터입니다.😂

이차돌 뿌시기

집에서 저녁 먹으려니 왠지 아쉬워( 사실은 귀찮..) 아이들 모두 데리고 이차돌 갔어요. 첫째, 둘째 하루종일 집에서 스마트폰 붙들고 있던 터라 데리고 나가고 싶은 마음도 있었구요. 어린이날이니 아이들이 가고싶어 하는 곳으로 정했습니다.

이차돌메뉴판

혼자서 고기굽고 막내 먹여주고 하려니 사진찍을 새가 없더라구요. 고기도 얇아서 빨리 익으니 애들 먹으라고 챙겨주기 바빴네요. 다음에는 구워주는 고기집으로 가야겠다 깨달았습니다.😐

이차돌 가시면 된장찌개 꼭 추가해서 드세요. 건더기도 많이 들어있고 가격도 착해요. 2명이 먹기 딱 좋은거 같아요. 저랑 첫째, 둘째가 먹는데 살짝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배스킨라빈스뿌시기

또 그냥 들어오기 아쉬워서 배스킨라빈스에 들렸는데 자리가 없어서 포장해왔습니다. 요즘 포켓몬이 대세긴한가봐요. 여기도 포켓몬이 있네요. 포켓몬 쇼핑백 너무 귀여워서 다시 못쓰고 계속 집에 모셔둘 것 같아요.

배스킨라빈스 쿼터뿌시기


아이스크림 통도 귀여워졌네요. 애들 픽 쿠키앤크림, 엄마는외계인/ 제꺼는 피스타치오 아몬드 입니다. 피스타치오 아몬드는 아무도 안건드리기 때문에 혼자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쿼터 한 통 깔끔하게 먹고 누가누가 안자나 게임했는데 (사실 재우려고..🤣) 막내가 역시 1등으로 잠들었네요.

주말에는 어버이날이 있어 부모님 찾아뵙는 분들 많으시겠어요. 이웃님들 모두 가족들과 행복한 한 주 보내시길 바랄게요. 그럼 이만 다음 글에서 만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