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 16

비오는 날 ☔️ 배스킨라빈스 레이니데이 쿠폰받기‼️

안녕하세요? 뉴뉴♡ 입니다. 며칠 습하고 후덥지근한 날씨가 계속되더니 어제부터 비가 엄청 쏟아지네요. 비가 오니 배스킨라빈스 레이니쿠폰이 생각나 가져와봤어요. ^^ 해피포인트 앱에 들어가면 바로 뜹니다. 동네에 비가 내리고있어야 해요.🌧 배스킨라빈스말고 다른 브랜드도 있네요. 저는 배스킨라빈스 쿠폰을 받았습니다. 쿼터 (17,000원) -> 4,500원 할인 쿠폰이예요. 오늘 하루만 사용 가능하니 다운받으신 분들은 오늘 꼭 사용하셔야합니다. 🙂 장마철 비피해 없으시도록 모두 조심하시구요. 저는 다음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요기요 X 파리바게트] 배달/포장 할인(~6월 30일까지)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오늘은 요기요에서 6월 30까지 진행되는 파리바게트 할인정보 알려드릴께요. 요기요 앱에 들어가시면 오늘의 추천할인 맨 위에 파리바게트 할인이 나와있습니다. 포장,배달 동일하게 11,000원 이상 구매시 4,000원 할인인데 배달은 배달비가 추가되니 포장으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 아껴먹음 이틀정도 가려나요. 😂 파리바게트 가까운 분들 6월 30일까지 행사이니 한번 들러보세요. 오늘도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경기 용인 대형 베이커리 카페 헤밍웨이] 주말 빵지순례/주말 나들이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이번 주에도 어김없이 빵지순례를 다녀왔는데요. 용인 양지에 위치한 헤밍웨이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 1층 들어서자마나 둘러본 모습인데요. 작은 가게도 입점해있고 분위기가 독특했어요. 커피와 음료도 있지만 파스타와 피자, 샐러드 종류도 같이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1층에는 대형 테이블이 많았고 건물 뒤 정원과 연결된 문이 있었어요. 아이랑 오신 분들은 그쪽으로 많이 앉으셨더라구요. 알록달록한 글씨랑 위에 음식 사진들때문에 푸드코트 느낌도 나구요. ㅎㅎ 빵 종류나 먹을거리는 참 많았어요. 도넛 종류가 좀 있었는데 맛있어보였어요. 제스타일은 아닌데 이런 소시지 들어간 빵이나 피자빵 종류의 빵들이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구요. 냉동고에 컵이랑 바 아이스크림도 있었네요. 2층도 엄청 넓고 바..

[아이랑 가볼만한 곳]수원IC 근처 용인 대형 키즈카페 피코 아일랜드🎁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얼마전 막내가 어린이집에서 체험학습을 다녀오더니 큰 선물상자를 봤다고 자랑하더라구요. 거기에 꼭 가고싶다구요. 무슨 말인가 했더니 차타고 지나가면서 키즈카페 건물을 보고 한 얘기였어요. 첫째랑 둘째 초등 학교 때인가 한 번 가봤었는데 막내만 데리고 방문해보았습니다. 😆 4층 건물로 된 대형 카페라서 그런지 이용요금이 일반 키즈카페보다는 높은 편이예요. 어른2 + 아이1 주말 요금으로 37,000원이었어요. ㅠㅠ 1층에서 신발보관함에 신발 넣고 입장하면 소프트볼 발사하는 곳이 바로 있고 옆에 작은 카페가 운영중입니다. 엄마,아빠 양말 착용 필수예요. 엘리베이터 안에서 찍어봤어요.^^ 2층에는 볼풀장, 붕붕카, 편백놀이, 대형블록, 시장놀이, 아가들 쏘서, 바운서등이 있었어요. 여..

[오뚜기 면사랑 콩국수] 간편하게 먹기좋은 콩국수 추천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먹어본 오뚜기에서 나온 콩국수 리뷰해볼까 합니다. 별 기대없이 먹었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1. 콩국물 만들기 - 물에 가루만 섞으면 됨 2. 면 삶기 - 2분 30초~3분간 저으면서 삶기 3. 면 헹구기 - 익은 면은 즉시 찬물에 3~4회 헹구기 4. 담아내기 콩국물 만드는 가루와 생면이 들어있습니다. 만드는 방법이 정말 간단하더라구요. 콩가루를 일단 물에 풀어야 하는데 찬물에도 잘 풀어집니다. 물 300ml라고 나와있는데 저는 조금 적게 250ml정도 넣었어요. 먹어보니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간간하면서도 살짝 단 맛이 느껴지면서 고소했습니다. 가루 풀 동안 삶아진 면을 찬물에 충분히 씻어 물기를 빼주세요. 그릇에 담으면 끝입니다. 저는 얼음, 오이, 데..

[6월 T day] 22일 티데이 혜택_던킨/이디야/도미노 ‼️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바로 어제가 주말이었던 것 같은데 벌써 수요일 티데이가 되었네요. 오늘은 던킨도너츠, 이디야커피, 도미노피자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 던킨도너츠 40% 할인 🥯 (우주패스 고객 50% 할인) ✅️ 이디야 생과일 음료(R) 50% 할인 🧃 - 생과일 토마토 쥬스(R), 생과일 수박쥬스 중 택1 ✅️ 도미노피자 방문 포장 50% 할인 🍕 날씨가 부쩍 더워졌네요. 오늘 픽은 이디야 생과일 쥬스가 될 것 같아요.😄 오늘도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리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께요!

[용인 이동저수지 뷰 카페] 아기자기한 정원이 있는 화수공간🌳🌿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이동저수지 앞에 있는 "화수공간"이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규모가 큰 대형 카페는 아니지만 정성스럽게 꾸며진 정원이 매력적인 카페였습니다.🙂 실내 창가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날씨가 흐리긴 하지만 액자처럼 예뻤어요. ^^ 날씨가 흐려 많이 덥지 않아 야외 자리에 앉았습니다. 바로 앞 보이는 곳이 수상스키장이어서 다른 분들 타는 모습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 메뉴는 캬라멜라떼 6.5 / 바닐라라떼 6.5 / 레모네이드 7.5 / 플레인크로플 10.0 입니다. 커피는 솔직히 입맛에 안맞았구요. ㅠㅠ 레모네이드는 먹을만한데 가격에 비해 양이 적은 느낌이었어요. 크로플은 금방 구워서 따뜻하니 맛있더라구요. 🤭 야외에서 먹는 기분은 좋았어요.🙂 아이들과 오신 분들은 ..

[이디야 이벤트] 제철 생과일 한 잔 : 생과일주스 증정이벤트(1,500명 추첨)🍅🍉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오늘은 이디야 이벤트 소개해드리려합니다. 간단한 퀴즈이벤트니 한 번 참여해보세요. 이디야 어플에 들어가시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기간 : 6월 16일(목)~6월 29일(수) • 참여방법 : 퀴즈의 정답을 골라 제출하기 버튼 클릭 •생과일주스 모바일 교환권 1매 총 1,500 명 증정 ✅️두 가지 퀴즈에 정답 체크하고 개인정보 입력 후 제출하시면 됩니다.^^ •당첨자 발표 : 7월 4일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문자 •경품 발송 : 7월 6일 부터 발송 예정 이웃님들 중에 당첨자가 꼭 나오길 바라며 저는 다음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서관 정기방문] 엄마의 독서 추천(강요) 글 📚😂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오늘 반납해야하는 책이 있어 도서관에 들렀다가 도서관 옆 명당자리에 앉아서 잠시 쉬었네요. 사람도 없고 새들만 많아요.😆 까마귀 두 마리가 나무에서 계속 깍깍거려서 나보고 가라는건가 생각했는데 다행히 다른 나무로 날아갔어요.ㅎㅎ 첫째가 좋아하는 야구와 둘째가 좋아하는 웹툰 관련 책 빌렸어요. 책장에 꽂아두면 첫째는 가방에 가지고 다니면서 틈틈이 보더라구요. 둘째는 음..😂 요새 공부법 동영상들 찾아보고 있는데 어릴 때 부터 독서를 다들 공통적으로 강조하시더라구요. 자기주도학습과 독서가 기본인 것 같아요. 중학생과 다섯 살 아직 현재진행형이라 제대로 하고 있는건지도 모르겠고 엄마의 길은 참 어렵네요.😑 어쨌든 독서는 몇 번을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는게 오늘의 결론입니다. ㅎㅎ 흐..

용인 대형 베이커리 카페 '라미르'_용담 저수지 뷰맛집🥐☕️💯 아이와 함께/데이트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뉴뉴♡입니다. 주말을 맞아 가까운 카페 나들이 다녀왔어요. 시원한 뷰가 보고 싶어 전부터 찜해놨던 용담저수지 옆 '라미르'로 출발했습니다. 오픈 시간 10시 조금 넘어 도착했는데 벌써 주차장에 차도 있고 테라스나 창가자리에 많이 앉아계시더라구요. 😲 저희는 2층 창가에 앉았어요. 자리가 너무 붙어있지 않아 좋았고 사방에 있는 창 덕분에 시원한 느낌이었습니다. 오픈시간이라 빵도 가득 채워져 있었어요. 빵들이 사이즈가 큰편이예요. 대왕마들렌도 있구요. 그래서 그런지 가격대가 일반 빵집이나 카페보다 비싸긴 하지만 터무니없게 느껴지진 않았네요.^^ 라미르 베스트메뉴에 있던 소금빵이랑 호롱이,갈릭치즈빵,미니 크라상,서비스로 주신 감자빵 이렇게 먹었어요. 베스트 메뉴가 역시 맛있더라구요. 크라상도 괜찮..